빌라몰, 신축빌라 수요자들을 위한 서비스를 선보여 호평
빌라몰, 신축빌라 수요자들을 위한 서비스를 선보여 호평
  • 노재성 기자
  • 승인 2020.12.0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 빌라몰
사진출처: 빌라몰

[잡포스트] 노재성 기자 = 과거에는 집을 알아볼 때 직접 부동산을 찾아 다녀야 했다. 오늘날에는 온라인 웹사이트와 부동산 중개 어플리케이션이 다수 생겨나 각종 정보들을 손쉽게 취합할 수 있게 되었으나 정보의 격차가 생겨나게 됐다.

인터넷이나 앱은 부동산들이 직접 매물을 게시하기 때문에 섣부르게 맹신하지 않아야 한다. 실제로 신축빌라 시장에서는 법적인 제재를 가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피해사례들이 발생하고 있는 상황이다.

특히 신축빌라가 인기를 끌기 시작하면서 비양심적인 업체들도 다수 생겨나 수요자들에게 주의가 요망되고 있다. 신축빌라 매매 및 빌라전세로 인한 피해를 입지 않기 위해서는 믿을만한 업체와 거래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러한 가운데, 신축빌라 중개업체 ‘빌라몰’이 수요자들을 위한 서비스를 제공해 호평을 받고 있다. 눈길을 끈다.

빌라몰은 150여명의 지역별 신축빌라 전문가가 직접 확인한 실매물만을 중개하고 있는 곳으로 365일 24시간 상담이 가능하다. 또한 인천 및 수도권 전 지역의 신축빌라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수요자에게는 1:1 고객 맞춤 상담서비스 및 무료 빌라투어 서비스를 제공하게 되는데, 소비자들의 예산이나 요구사항 등에 따라 알맞은 매물들을 제공하고 있다. 해당 서비스는 다수의 호평을 받아 2019 소비자가 뽑은 소비자만족 대상 주택분양부문에 선정된 바 있다.

또한 수요자들이 안전하게 거래를 진행할 수 있도록 돕고자 공식 홈페이지에 신축빌라와 관련된 정보들을 비롯해 시세들을 게시하고 있다.

빌라몰이 제공 중인 정보에 따르면 인천 계양구 귤현동 신축빌라 분양은 1억5천~1억9천만원, 효성동과 계산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5천~2억원에 거래된다. 작전동 신축빌라 분양과 동양동 신축빌라 매매, 장기동 현장은 1억4천~2억2천만원, 임학동과 박촌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4천~2억1천만원에 거래된다.

고양시 덕양구 내유동, 관산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4천~2억1천만원, 덕양구 삼송동과 원흥동 신축빌라 매매는 2억3천만원~3억3천만원에 행신동과 관산동, 내유동 신축빌라 분양은 1억4천만원~3억4천만원에 거래되고 있다.

부천시 신축빌라 시세는 심곡본동, 소사본동(소사역) 신축빌라 분양은 1억7천~3억6천만원, 오정동, 고강동 신축빌라 매매는 2억~3억1천만원, 중동, 상동, 송내동 신축빌라 현장은 2억~3억6천만원, 여월동, 춘의동, 원미동 신축빌라 매매는 2억~3억8천만원, 역곡동, 괴안동(역곡역) 신축빌라 분양은 17,800만원~29,900만원에 거래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