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조트휘트니스, 젝시믹스와 MOU.. 롯데백화점 내 웰니스 문화공간 선보여
리조트휘트니스, 젝시믹스와 MOU.. 롯데백화점 내 웰니스 문화공간 선보여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0.12.04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리조트휘트니스(대표 김태호)가 금일(4일) 운동, 휴식, 쇼핑이 동시에 이루어질 수 있는 웰니스 문화공간 조성을 위해 젝시믹스와 전략적 업무 협약(MOU) 체결했다고 밝혔다.

피트니스 플랫폼 운영사인 리조트휘트니스는 국내 대표 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의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각자대표 이수연, 강민준)와 함께 변화하는 현대인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새로운 공간 연출을 시도한다.

이번 MOU로 리조트휘트니스 롯데백화점 매장 내 젝시믹스 팝업스토어를 구성하여 리조트휘트니스 고객들에게 운동복, 애슬레저 의류, 헬스 액세서리 등을 선보이게 되며, 팝업스토어 이용 고객에게 매주 색다른 오픈 클래스와 이벤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대전점은 리조트휘트니스의 요가&필라테스 전문 브랜드 리조트랩과 함께 프리미엄 휘트니스 시설, 힐링시설, 동작 인식 카메라로 다양한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버추얼메이트 체험 존을 구성하며, 송도 웨스트빌리지점과 동탄 레이크꼬모점은 요가&필라테스, 명상, 힐링, 샐러드 라운지 등을 도입할 예정이다.

리조트휘트니스는 피트니스 플랫폼 운영사로 인천, 수원, 판교 등 5개 지역에서 6개 지점을 운영, 약 14,000여명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는 피트니스 전문 기업이다. 지점 운영과 더불어 헬스케어 데이터 플랫폼을 활용한 스마트한 운동 프로그램과 해외 인기 GX 프로그램을 운영해 빠른 속도로 성장하고 있다. 또한 요가&필라테스 전문 브랜드 ‘리조트랩’을 신규 런칭하여 한국 정서 문화와 예술이 융합된 차별화된 프로그램과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한다.

리조트휘트니스 김태호 대표는 “피트니스는 더 이상 운동만 하는 공간이 아닌 스포츠, 패션, 미용,식품 등 건강과 관련된 모든 문화의 집결지 역할로서 고급화, 전문화를 통해 차별화된 경쟁력을 키우고 있다”며 “운동과 휴식, 쇼핑까지 한번에 가능한 리조트휘트니스, 젝시믹스의 협업 매장이 바쁜 현대인들도 손쉽게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신개념 피트니스 라이프 플랫폼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2015년 런칭한 젝시믹스는 요가복 및 애슬레저 국내 대표 브랜드로 온라인 자사몰 외에도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유통 채널 다각화를 시도하고 있다. 홍대점, 신사가로수길점에 이어 올 상반기에는 부산 광복점 핏스토어를 오픈했으며, 잠실 롯데월드몰, 강남 신세계백화점에 플래그십 스토어를 여는 등 젊은 세대들이 모이는 주요 지역에 체험형 매장을 연이어 오픈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