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리교정기 발란스봇 이젠 신개념 AI 허리교정밴드로
허리교정기 발란스봇 이젠 신개념 AI 허리교정밴드로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2.04 1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 '발란스봇' 착용모습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허리통증와 어깨, 경추 문제는 많은 현대인들이 가지고 있는 고질적인 질환 중 하나이다. 학교나 직장에서 하루 종일 앉거나 서서 생활하면서 굽힌 허리와 등, 흐트러진 척추, 굽은 어깨, 틀어진 자세 등 나쁜 습관을 가지고 있는 경우 체형 문제가 유발될 수 있다. 이렇게 체형에 좋지 않은 나쁜 자세를 본인도 모르는 새에 무의식적으로 취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이를 스스로 인지하고 개선하기란 쉽지 않다. 그러나 나쁜 자세 습관과 흐트러진 체형을 그대로 방치한다면 더욱 악화되어 통증이 유발되거나 근골격계 질환으로 이어질 수 있기 때문에 바른자세교정은 반드시 필요하다. 

발란스봇은 최초로 충전형 AI 스마트 센서가 부착된 바른자세 교정밴드 제품이다. 내장된 이종 센서가 실시간으로 사용자의 체형과 습관을 탐지하여 바로잡을 수 있게 알림을 보낸다. 과학적인 원리를 통해 본인도 모르는 새에 흐트러지는 자세를 그 때마다 인지하고 스스로 바로잡을 수 있게 만들어 근본적으로 자세교정밴드 효과를 볼 수 있는 제품이다. 

바른자세교정기 발란스봇 제품에 내장된 AI 각도 센서는 사용자의 체형과 자세를 실시간으로 감지하여 착용 시 등의 각도가 15° 이상 굽어지는 즉시 이와 같은 각도변화를 사용자에게 진동알림을 통해 알린다. 

어깨가 앞으로 굽어지는 것 또한 어깨교정기 텐션센서가 감지하고 작동하기 때문에 당겨주는 힘을 느낄 수 있다. 

이와 같은 원리를 통해 사용자는 나쁜 자세를 실시간으로 인지하고 스스로 등 근육을 사용하여 바른 자세를 취하기 때문에 바른 자세를 만들어주는 등 근육이 지속적으로 훈련될 수 있으며, 이와 같은 바른 자세의 반복을 통해 근육 기억력이 활성화된다. 

바른자세 교정기 발란스봇은 10년 간 오직 등 교정 하나만을 연구한 회사이며, 수많은 실험과 시험을 통한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하여 만들어진 제품이다. 데이터 정확성을 위해 1,000개 이상의 학술논문 자료를 참고하고 500회 이상의 인체 실험을 통해 건강한 라이프를 위한 더욱 과학적인 솔루션을 탄생시킬 수 있었다. 

하루에 2시간씩 21일 착용으로 어깨자세교정, 척추교정, 거북목교정운동이 가능하며 올바른 바디라인을 만들 수 있다. 

인공지능 발란스봇은 현재 특별 프로모션 중으로 스마트 스토어와 오픈마켓 통해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