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반영구화장학원 조앤미디자인아카데미, 책임보증제 실시
강남 반영구화장학원 조앤미디자인아카데미, 책임보증제 실시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2.0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조앤미디자인아카데미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단순한 반영구화장 기술자가 아닌 미(美)의 창조자, 반영구화장 아티스트 양성을 목표로 하는 조앤미 디자인 아카데미가 책임보증제 교육을 통해 많은 반영구화장 전문가들을 배출하였다.

2.5단계 교육매뉴얼을 통해 핵심 기술을 전수하고 있는 조앤미 디자인 아카데미는 7번의 테스트 거치고 실전 다양한 케이스 별로 최소 5명에서 20명 모델 실습 평가까지 거쳐 실력이 검증 되면 졸업을 시키는 책임보증제로 운영하고 있다.

‘반영구화장' 이란 유럽에서 처음 개발된 지속성 화장술을 일컬으며 일반인들에게 흔히 ‘눈썹문신’이라는 명칭으로 잘 알려져 있다.

조앤미디자인아카데미 권선미 원장은 메이크업 사회심리학 박사이자 반영구교육 현업에서 오랜 기간 종사하며 반영구화장 업계에서 사실상의 표준으로 여겨지고 있는 ‘반영구화장의 정석’ 저서를 집필해 출간한 바 있다.
 
또한 ‘한국 반영구화장 교육에 대한 인식 및 만족도, 추천의사에 관한 연구’, ‘남성 반영구화장 시술에 대한 인식 및 만족도, 추천의사에 미치는 영향’, 박사 논문 ‘반영구화장 후처치 방법에 따른 착색도에 대한 연구’ 등 반영구화장 관련 논문 3편을 발표하며 업계에서 이론과 실기를 겸비한 인재로 평가 받고 있다.

차별화된 반영구교육을 통해 인재 양성에 힘쓰고 있는 권선미 원장은 “유럽 정통 반영구화장의 교육 커리큘럼과 독창적인 교육 시스템 및 매뉴얼을 기반으로 반영구화장에 교육에만 집중하고 있는 조앤미 디자인 아카데미는 축척된 교육 노하우로 미래에 대한 비전을 선보이고 있다”면서 “피부과·성형외과·한의원 등과 유기적인 관계를 구축한 가운데 개인의 상황에 맞게 수강생들에게 안정적인 취업 기회 제공과 더불어 최적화된 창업도 지원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독일 유학을 통해 견문을 넓히며 반영구화장 25단계 교육메뉴얼을 완성한 조앤미디자인아카데미 권선미 원장은 다양한 뷰티 박람회에서 강연을 통해 높은 인지도를 쌓았으며 국내 최초로 독일 반영구화장 기술 교류 세미나를 주최하여 수강생들이 선진 기술을 접할수있도록 연결하여 국내 반영구화장의 발전을 위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권선미 원장의 설명에 따르면 조앤미디자인아카데미는 처음 배우는 학생들이 신뢰를 가지고 반영구수강에 임할 수 있도록 수업료 결제 전 샘플 수업을 통해 반영구화장이 나에게 적성이 맞는지, 앞으로 어떻게 배우는지, 교육업체 선정 시 무엇을 유의해야 하는지 전체적인 개론 수업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며 모든 수강생에게 맞춤식 1:1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조앤미디자인아카데미 권선미 원장은 “국내에서 최다 수강생을 배출했을 뿐만 아니라 미국, 중국, 태국, 필리핀 아프리카까지 해외에서 약 1천 명의 해외 수강생들이 이미 정규 수업을 수료했으며 만족도 높은 교육을 통해 수강생들이 학업과 실무를 동시에 진행하며 수익 창출을 실현하고 있다”면서 “수강생 여러분은 반영구화장의 구성요소에 따라 나누어진 체계화된 반영구화장 교육 과정을 통해 반영구화장 아티스트로 거듭날 수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서울역 뒷편에 위치한 조앤미디자인아카데미 관련 정보 확인 및 등록과 문의는 공식홈페이지와 대표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