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로랑가방 클러치 크로스백 명품가방관리는 가죽클리너로 가능
생로랑가방 클러치 크로스백 명품가방관리는 가죽클리너로 가능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0.12.07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 플뤼에 제공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명품가방관리를 하는 계절이 다가 왔다. 생로랑가방 등 고가의 가죽은 겨울철 차가운 날씨로 인해서 가죽이 수축이 될수 있기 때문에 미리 생로랑 클러치처럼 자주 사용하는 제품은 자주 관리를 해주는 것이 좋다고 한다.

생로랑 크로스백을 사용하는 중에 명품가죽클리너로 관리를 해줘야 하는 하는 상황이 발생한다. 관리를 해여 하는 시기를 놓치면 생로랑 미니백과 같은 고가의 가죽에 손상이 가속화 될 수 있기 때문이다.

가죽에 얼룩이 생긴 상황과 더불어 가죽에 기본적인 관리가 필요하다면 미리 관리하는 방법을 알고 있는 것이 생로랑 클러치백 등의 고가의 가죽 제품을 오래 사용할 수 있다.

플뤼에는 생로랑 숄더백의 가죽 컨디션을 지키기 위한 관리에 가죽클리너 사용을 하면 도움이 된다고 한다.

생로랑 토트백에 가죽의 변형이 생기기 전에 기본적인 관리를 돕는 제품으로 가죽의 청결 유지와 더불어 가죽에 보습을 해주기 때문에 개인이 관리하는 방법이지만 섬세한 관리가 가능하다.

생로랑 핸드백 외에도 다양한 가죽에 사용이 가능한 제품인 만큼 고야드백 등 다양한 가방에 사용이 가능하고 또 가죽으로 된 의류나 가구에도 사용을 할 수 있다.

코치백처럼 자주 사용하는 가방은 계절에 따라서 관리를 해주는 것이 필요하다. 가죽에 청결을 유지한 상태라면 가죽이 자극을 받는 정도를 줄 일 수 있기 때문이다. 가죽클리너는 친환경 성분의 제품으로 가죽에 자극을 줄이고 컨디셔닝 성분까지 함유되어 있어 탄탄한 관리가 가능하다.

플뤼에 관계자는 “다양한 가죽에 사용이 가능한 가죽에 사용이 가능하지만 혹시 모를 변화에 대해서는 테스트를 해보는 것이 필요합니다.”라고 안내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플뤼에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