척추지압기능 갖춘 허리베개 '웨이크바디' 출시 눈길
척추지압기능 갖춘 허리베개 '웨이크바디' 출시 눈길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0.12.07 14:10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웨이크바디
사진: 웨이크바디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허리 피로도를 최소화함과 동시에 척추 교정 기능을 구현하는 허리베개·허리쿠션 아이템 '웨이크바디(WAKEBODY)'가 신규 출시되었다.

최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해 실내 위주의 활동을 영위하는 사례가 늘면서 척추 건강관리에 빨간 불이 켜졌다. 재택 근무, 온라인 학습, 인터넷 강의 등 장시간 앉아서 업무·학업을 수행함에 따라 척추 피로도가 가중되는 것이다. 

웨이크바디는 척추건강악화를 방지하고, 척추교정을 돕는 아이템이다.

웨이크바디는 내 몸에 최적화된 8포인트가 적용되어 척추 주변 지압 효과를 나타내며, 메모리폼 설계가 적용된 제품이다.

무엇보다 직접 체험한 후 구입을 결정할 수 있어 소비자 만족도가 높다. 간소한 유통 구조로 제품을 공급하여 불필요한 가격 거품을 걷어낸 것도 주목할 부분이다.

웨이크바디 관계자는 "경량화된 제품으로 가정 내 침실 또는 의자에서, 학교 또는 학원에서, 직장 사무실에서, 차량에서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라며 "돌돌 말아 부피를 줄여 보관할 수 있어 언제 어디서나 가볍게 이동하며 사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웨이크바디는 허리베개 1+1 할인 특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온라인 판매 채널에서 자체 시행되는 행사로 웨이크바디 허리베개 구입 시 한 개를 더 증정 받을 수 있다. 또한 1+1 혜택과 더불어 30% 가격 할인 혜택까지 받아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민혁 2020-12-07 14:28:52
저도 이 제품 사용중인데 확실히 직접 써보면 정말 편하고 허리에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