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앙스, 한국아이 구강구조에 맞춘 유피스 NEW 애착 쪽쪽이 출시
메디앙스, 한국아이 구강구조에 맞춘 유피스 NEW 애착 쪽쪽이 출시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2.07 1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  유피스 애착 쪽쪽이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국내 대표 유아생활 전문 기업 메디앙스의 수유전문 브랜드 ‘유피스(UPIS)’가 한국 아이의 구강구조에 최적화한 새로운 쪽쪽이 제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유피스 애착 쪽쪽이는 국민 쪽쪽이로 불리며 사랑받는 기존의 유피스 쪽쪽이에서 한층 업그레이드된 제품으로 대한소아치과학회와의 공동 개발로 한국아이의 구강구조에 최적화해 설계한 것이 특징이다. 

젖꼭지를 물렸을 때 아이가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엄마 젖이 감싸는 각도인 145도 각도로 커브를 설계하고 한국 아이들의 평균 인중 길이 8mm를 고려해 쪽쪽이의 윗부분이 아이의 인중을 덮지 않도록 디자인되어 아이가 원활한 호흡을 할 수 있게 돕는다. 또한 오래 물고 있을수록 침이 고여 침독이 올라오는 현상을 방지하기 위해 노리개에 침 배출 라인을 설계해 아이의 피부 트러블을 최소화했다.

NEW 유피스 애착 쪽쪽이는 리뉴얼된 유피스 디자인 매뉴얼에 따라 그레이와 핑크의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유피스 브랜드 담당자에 따르면 “유피스를 제외하면 대표적인 쪽쪽이 브랜드들은 모두 외산 브랜드로 주로 서양 아기들의 기준에 맞춰 제작되었다”며 “좀 더 한국 아기에게 특화되어 아이들의 구강 발달에 방해를 주지 않는 쪽쪽이를 개발하고자 했다”고 제품 개발 히스토리를 밝혔다. 

한편 국내 대표 수유 브랜드 유피스는 올해로 20주년을 맞이하였다. 지난 20년간 엄마들의 육아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전 세계 유아용품 개발 전문가와 협력 연구를 통해 세계적인 품질의 수유용품을 생산하는 수유 전문 브랜드로 지난 2019년에는 그간의 노하우를 집약한 신제품 젖병을 출시, 배앓이 없는 과학적인 설계와 대한소아치과학회와 공동개발한 아이의 구강구조에 맞는 타원형 140도 각도의 젖꼭지를 적용했다. 

올해 초 2020 한국에서 사랑받는 브랜드 수유부문 5년 연속 대상을 비롯해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 맘스초이스 어워즈 수상한 바 있는 명실상부 국가대표 수유 브랜드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