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루벨 셀워터 샤워기, JTBC ‘1호가 될 순 없어’서 소개
루루벨 셀워터 샤워기, JTBC ‘1호가 될 순 없어’서 소개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2.07 1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 JTBC ‘1호가 될 순 없어’ 방송 캡처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JTBC 예능 프로그램 ‘1호가 될 순 없어’가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해당 프로그램은 개그맨 부부의 일상을 다루는 프로그램으로, 많은 연령대의 관심을 받아 유튜브에 업로드 되는 짤막한 영상도 100만뷰 이상을 돌파할 정도다.

다양한 부부의 각양각색의 생활상을 엿볼 수 있으며, 매번 다르게 출연하는 게스트의 모습을 볼 수 있어 늘 색다른 생활상을 볼 수 있다. 게다가 출연진 모두가 개그맨이라 재미적인 부분도 충분하다.

이에 ‘1호가 될 순 없어’의 출연진들이 사용하는 독특한 제품이나 돋보이는 패션 아이템, 메이크업 방법 등에 대해 알아보는 경우도 많다. 지난주 방송에 나온 ‘루루벨’의 셀워터 샤워기도 방송에서 소개되면서 주목을 받고 있다.

루루벨 셀워터 샤워 패키지는 샤워기, 버블 부스터 두 가지로 구성된 제품이다. 셀워터 기술을 통해서 버블 부스터와 샤워기 헤드에서 마이크로 버블을 생성하며 언제든 마이크로 버블수를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마이크로 버블은 모공 속에 쌓인 노폐물 제거에 도움이 된다. 모공보다 1/4 정도 작은 크기인 마이크로 버블이 자연스럽게 노폐물을 흡착하여 모공 속을 전체적으로 깨끗하게 만들어주며 각질과 유분 제거에도 도움을 준다.

이를 이용한 마이크로 버블수는 한국피부임상과학연구소, ㈜더마프로/피부과학연구소 등에서 진행한 임상실험 결과 모공 내 세정력 개선 등에 유효한 결과를 얻었다. 물살도 부드럽고 자극이 적어 피부가 민감한 경우나 어린이, 반려동물 등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한편, 현재 런칭 이벤트로 한정수량 선착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사은품 증정과 할인, 무료배송까지 다양한 혜택을 받아 구매할 수 있다. 관련 자세한 정보는 대표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