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비상에듀 기숙학원, 여학생만을 위한 맞춤 교육 시스템 제공
안성비상에듀 기숙학원, 여학생만을 위한 맞춤 교육 시스템 제공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2.08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_ 안성비상에듀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주변환경에 민감한 여학생들은 공부가 방해되지 않는 체계적인 학습 시스템이 좋은 결과를 만드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이에 따라 과목별, 수준별 수업으로 개인별 취약부분에 대한 보완학습을 하고 국수영 과목별 책임담임제로 반복학습을 하는 ‘팖 시스템’을 안성비상에듀 기숙학원에서 제공하고 있어 이목을 끌고 있다. 

안성비상에듀는 빠르게 변화하는 대입제도를 이해하고 수험생에게 가장 유리한 전략을 세우기 위해 모의고사 누적성적의 분석과 입시상담의 노하우를 결합하여 과목별 2등급이상 상승시키는 학원으로 공주대, 영남대, 제주대, 대구대, 덕성여대, 인하대, 성신여대, 강원대학교 등의 합격자를 배출하였다.

20년 경력의 검증된 EBS 및 메가스터디, 이투스, 비타에듀 인강 및 유명학원 출신의 경험 많은 강사진이 한 명 한 명을 책임지고 있으며, 수업 내용의 피드백과 멘토링을 기본으로 강의부터 수업관리까지 지도하고 있다. 

안성비상에듀 여자기숙학원에서는 여학생만을 위한 학습과 생활을 유기적으로 관리하는 4담임제로 선생님들이 학생들과 유기적으로 소통하여 개인의 학습과 생활 관리를 담당하고 있다. 아울러 입시전략연구소도 운영하고 있어 입시설명회를 개최하고 개별적인 진학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MIM 수학 프로그램과 성적 관리 프로그램을 도입해 학생의 성적 상황을 분석한다. 매일 영단어 테스트와 MIM을 이용한 단원별 수학테스트를 실시하여 이를 토대로 프로그램을 통해 취약한 부분이 어딘지 분석한다. 단원별, 수준별 수학 문제가 자동 출력되어 학생에게 제공되며, 학습매니저 선생님이 성적 관리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피드백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모든 시설환경과 시스템이 여학생에게 최적화 되어있는 안성비상에듀 기숙학원은 1인실 2인실을 제공하여 공부의 집중력을 높여 학습효율을 높일 수 있다. 숙소는 여학생의 감성을 고려하여 온돌과 시스템 냉난방기, 화장실, 세면대, 비데가 설치되어 있으며 지정 좌석 독서실, 넓고 쾌적한 강의시설 카페 휴게실 및 인강실, 휘트니스 센터와 매점으로 마음 편안한 시설과 환경도 갖추었다. 

마지막으로 온종일 앉아 있어야 하는 여학생들에게 최적화된 열량의 음식을 제공하여 힘들고 고된 수험생활에 든든함을 주는 매월 새로 도정 작업하는 “철원 오대쌀” 이 주가 된 한식메뉴를 제공한다. 

한편, 여학생기숙학원 안성비상에듀에서는 다가오는 2022학년도 수능을 대비하기 위해 재수선행반, 대입선행반, 대입정규반, 재수정규반 등을 모집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대표번호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