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익학원 ‘재프어학원’ 동아대 하단점 2021겨울방학특강 및 실시간 온라인 강의 스트리밍 제공
토익학원 ‘재프어학원’ 동아대 하단점 2021겨울방학특강 및 실시간 온라인 강의 스트리밍 제공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2.09 17: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재프어학원
사진제공= 재프어학원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장기화된 코로나의 여파로 인해 미뤄뒀던 토익 공부를 새해 20201년도 겨울방학을 이용해 다시 토익을 시작하거나 고득점을 달성하고자 하는 대학생 및 취업준비생들이 많이 늘고 있다.

최근 토익 성적 소지자가 꾸준히 늘면서 경쟁력 향상을 위해 850점 이상의 고득점을 받으려는 수강생들이 늘고 있다. 

이에 부산 동아대토익학원 재프어학원은 2021년도 1월, 2월 방학을 맞아 왕기초입문반, 700+반, 850+반을 개설하여 12월 10일부터 등록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미 2018년도부터 공식적으로 대기업형 어학원 제외 부산 최다 수강생을 배출 중인 김재옥 원장은 반기문 전 UN사무총장 통역팀 출신으로2015년부터 재프어학원을 설립하여 토익만 전문적으로 강의하고 있는 부산 대표 일타 강사이다.

사진제공= 재프어학원
사진제공= 재프어학원

특히 부산소재 하단토익학원으로도 알려진 재프어학원의 TOEIC 수업을 전담하고 있는 김재옥 원장은 이미 다수의 990점 만점을 보유하고 있으며, 매번 TOEIC 시험을 응시하여 TOEIC 시험의 기출 경향과 달라지는 문제의 유형을 직접 비교 및 분석하며, 교재까지 직접 제작하고 있다.

직접 집필한 교재로 수업을 진행하여 강의에서 본인만의 방법으로 TOEIC 시험 노하우와 필수 전략, 스킬들을 수강생들에게 소개하고 있으며 그만의 명쾌하고 족집게 같은 TOEIC 강의는 이미 부산지역의 대학생들에게 인기 강의로 알려져 있다.

‘김재옥 토익특강’은 수강생들의 요청에 의해 2021년도 겨울방학부터 실시간 온라인 동영상강의로도 제공되는데, 이는 코로나로 인해 대면 수업을 꺼리는 수강생들에게도 현장강의에 버금가는 최상의 수업을 제공하기 위해 재프어학원이 구축한 최신 시스템의 결과물이다. 

실시간 스트리밍 동영상 강의 외에, 모든 수강생들에게 현장 수업 녹화 동영상도 제공되는데 이는 실제 강의에서의 명쾌한 해설, 스파르타식 강한 밀착관리와 함께 시너지를 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재프어학원 토익특강 담당 조교는 “매해 여름, 겨울방학 특강이 조기마감 되면서 수강을 원했던 분들이 발길을 돌린 경우가 많았는데, 이번에는 미리 특강 시간표를 공지하는 만큼 사전에 등록하셔서 얼리버드 이벤트의 혜택도 꼭 누리실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재프어학원은 2021년 새해 등록 이벤트를 기획하여 모든 수강 과정의 수강생들에게 선착순 특가 프로모션 및 다양한 혜택을 지원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재프어학원 홈페이지 및 직접 상담문의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