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저트 카페 망원동 티라미수, 캐릭터 브랜드 테틈과 크리스마스 콜라보 선보여
디저트 카페 망원동 티라미수, 캐릭터 브랜드 테틈과 크리스마스 콜라보 선보여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2.10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유명 디저트 카페 ‘망원동 티라미수가 대세 캐릭터 브랜드 테틈과 손잡고 크리스마스 콜라보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카페 프랜차이즈 망원동 티라미수는 코로나 바이러스 여파로 소비심리가 위축되면서 연말에 지친 마음을 위로해 줄 수 있는 이벤트를 기획했다. 앙증맞은 비주얼과 합리적인 가격대의 케이크가 주목받을 것으로 예상했다. 

망원동 티라미수와 테틈의 콜라보를 통해 선보인 ‘초코 테틈 케이크’는 초코 케이크로 크런치 초코가 들어가 있어, 재미난 식감과 진한 초코맛이 어우러진 케이크다. 

망원동 티라미수의 베스트셀러인 딸기 티라미수의 홀케이크 버전인 ‘생딸기 테틈 홀케이크’는 생딸기의 상큼함과 부드러운 크림의 환상적인 조화로 질리지 않고 계속 먹을 수 있는 맛으로, 화이트와 레드 계열의 홈 파티, 크리스마스 파티에 맞춰 기획되었다.

해당 케이크는 사전예약을 통해 20% 할인 혜택과 망원 홍차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며, 기간은 12월 17일까지 진행된다. 예약 방법은 전국 매장에서 직접 예약과 각 지점 인스타 DM과 전화를 통해 예약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12월 01일~12월 29일까지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망원동티라미수', '망티', '메리티라미수' 등의 해시태그와 함께 망티x테틈 인증샷 이미지를 공유하면, 총 20명에게 망원동 티라미수 컵케이크 4구 박스 한 세트를 선물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업체 관계자는 “산타 모자를 쓴 수제 테틈 아이싱 쿠키가 들어가 있어 망원동 티라미수만의 크리스마스 느낌을 표현하였고, 최근 코로나가 심해짐에 따라 홈 파티가 불가피한 와중에 뻔한 케이크나 뻔한 컨셉이 아닌, 망원동 티라미수 한정 케이크로 분위기를 더욱 살릴 수 있다”라며 “연말에 맞춰 지친 마음을 위로해 줄 수 있는 이벤트인 만큼 사전예약을 통해 할인 혜택도 받고, 테틈 케이크와 함께 행복한 연말을 보내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