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러스82헤어 범계점 연말 이벤트 고객만족도1위 로레알 클리닉 서비스 시술 이벤트 진행
플러스82헤어 범계점 연말 이벤트 고객만족도1위 로레알 클리닉 서비스 시술 이벤트 진행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2.11 16: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플러스82헤어
사진제공= 플러스82헤어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수도권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로 방역수칙이 격상되면서, 사람들의 불안감은 지속적으로 커지고 있는 상황이다. 이러한 사회적 상황에서 외출을 최대한 줄이고 집에서 생활하는 분위기가 여전하다. 하지만 연말을 맞아 분위기를 바꿔보려고 하면서 헤어스타일을 바꿔 기분전환 하려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범계미용실 플러스82헤어는 그간 받아온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방문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플러스82헤어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피톤치드 휴대용 손소독제를 제공한다. 또한 단독 set 이벤트가 적용되며 최대 40%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모든 시술 고객님들께 25만원 상당의 로레알클리닉 또는 물광클리닉을 서비스를 무료로 준비하고 있다.

사진제공= 플러스82헤어
사진제공= 플러스82헤어

플러스82헤어 관계자는 “요즘 추운 날씨와 바이러스 유행으로 인해 미용실 방문이 꺼려져 자칫 머리 손질과 관리에 소홀하기 쉽다. 펌, 염색 등 시술 모발을 방치하게 되면 손상이 극대화되고 부슬부슬해지기 때문에 케어를 해주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강조하며 “플러스82헤어는 고객님들께 안양 최초의 역대급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고 전했다.

고객들이 자신이 원하는 스타일을 선택하고 좋은 가격대로 제공받을 수 있기 때문에 관심을 끌고 있다.

플러스82헤어 본점은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동편로에 위치해 있으며 플러스82헤어 범계점은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평촌대로에 위치해 있다.

뿐만 아니라 플러스82헤어는 N예약시 할인되는 다양한 메뉴 행사도 진행하고 있다. N예약, 카카오헤어샵 등을 통해 온라인 사전 예약도 가능하다.

플러스82헤어는 2시간마다 철저한 소독과 고객의 안전을 위해 가림막 설치 또는 1회용 털이개 시술용 마스크 등 위생 청결 상태관리를 진행하고 있고, 가운 스타일러 소독을 수시로 실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