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익학원 족집게 어학원, 단기 토익 토플 방학특강 및 주말 아이엘츠 강의 제공
토익학원 족집게 어학원, 단기 토익 토플 방학특강 및 주말 아이엘츠 강의 제공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2.14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토익학원 족집게에듀와 족집게어학원에서는 영어가 약한 학생들이 토익 800점대를 넘기기 위해서는 답을 쉽게 고르는 요령, 많은 학습량, 프로강사의 철저한 과제관리 및 이해할 때까지 설명해주는 이해 관리도 필요 하다고 전했다.

토익 파트별 LC공략법이 정해져 있고, 리스닝 실력도 당연히 향상되어야 하겠지만 시험문제는 기본적으로 패턴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최소의 리스닝 실력으로도 정답을 고를 수 있어야 한다. RC 부분도 우선적으로 문법실력을 키워야 하지만 적은 단서를 가지고 쉽게 고를 수 있어야 한다. 

이러한 가운데 족집게어학원 강사들은 실제 토익문제를 연구하고 가르친 경험으로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족집게 어학원에서는 1월부터 800점과 900점 10회 집중 완성 반을 개설하고 있으며, 주말 완성반도 초급과 고급으로 나누어서 개설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아이엘츠 주말 집중 프로그램을 통해서 영어초보들도 아이엘츠 스피킹과 라이팅의 쉬운 요령과 리딩 답 선택 테크닉을 배우고 반복 트레이닝을 하게 된다. 

관계자는 “이러한 토익과 아이엘츠 특강은 소수정예로만 진행된다. 정부의 2.5단계 사회적 거리두기 기간 동안은 모든 수업이 실시간 온라인으로만 진행되며, 완화이후는 동일한 강의를 교실수업과 실시간 온라인으로 동시에 들을 수 있다. 특강 강사는 유명 토익책의 저자이자 대형 어학원 강사 출신으로 10년 이상의 해당분야를 강의한 토익만점 강사이다”며 “주말 토익 강사와 아이엘츠 강사는 해당분야의 강사들 중 실력자로서 점수가 올라가는 단계와 방법을 학생에게 전달하게 된다. 이들은 원어민 급의 강사들 중에서 까다로운 검증을 통과한 실력자인 전문 강사들이다. 이들이 집적 학원에서 강의 하며 조교의 보조수업이나 스터디와 자습이 수업시간 에 포함 되지 않는다“ 고 말했다.

또한 족집게어학원에서는, 시험 전 필독서로 전국에서 인기를 모은 초토와 ebs 만만해지는 리스닝의 저자이며 ebs 와 메가스터디 인강 강사 출신인 이종호 원장과 서울대 서울대학원에서 공부하고 김영 편입 본원강사로 일했던 강사가 주관하는 토플방학특강도 실시한다. 

국제학교 학생들이나 학원을 다녀 본적이 없어도 리스닝이 강한 학생들은 105점 목표 반을 그리고 영어자체가 약한 학생들은 80점 목표 반을 통해 초보전용 시험기술을 배우게 된다, 족집게 에듀와 족집게 어학원의 모든 토플강의들은 소수 정예수업으로 인원제한이 있기 때문에 사전등록이 바람직하다. 

족집게 어학원 1관 2관은 대치동에 족집게 에듀 3관은 압구정동에 있다. 신촌, 반포를 포함해 종로 나 강남에서 접근성이 좋으며 지하철 2호선과 3호선 과 인접해 있다. 대구 부산 광주를 포함 지방에 사는 학생도 동일한 내용을 인터넷 강의로 들으면서 실시간으로 강사와 문답이 가능하며 직접 피드백을 받을 수 있다.

토플전문학원 족집게어학원·족집게에듀의 방학특강을 수강을 희망하는 학생은 족집게 교육 홈페이지의 성공후기를 확인하고 전화나 온라인으로 자세한 상담을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