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정애뷰티샵 전주점-마주뷰티아카데미, 합동 가격할인 이벤트 진행
고정애뷰티샵 전주점-마주뷰티아카데미, 합동 가격할인 이벤트 진행
  • 김선영 기자
  • 승인 2020.12.17 16: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선영 기자 = 반영구, 속눈썹 등 뷰티샵인 고정애뷰티샵 전주점과 미용학원 마주뷰티아카데미를 운영하고 있는 고정애, 고애린 공동대표가 연말연시를 맞아 합동 가격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우선, 고정애뷰티샵은 피부관리, 속눈썹 펌 및 연장, 젤네일아트 등을 기존 비용보다 최대 33%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마주뷰티아카데미는 등록 시 피부미용국가자격증 수업을 수강료와 재료비를 합해 70만원, 피부미용국가자격증과 속눈썹연장수업을 수강료와 재료비를 합해 100만원으로 진행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해당 뷰티샵은 피부관리, 반영구, 속눈썹연장과 펌, 네일아트 등을 진행하는 전문 뷰티샵으로 코로나19에 대비하여 고객사용 후 베드, 기기 소독과 일회용 터번사용, 정기방역소독을 실시하며 매일 출근/퇴근시 테이블, 입구손잡이 등 내부소독 및 전직원이 상시 마스크 착용을 진행하고 있다고 한다.

해당 아카데미는 전주 반영구 학원으로 속눈썹, 피부 미용 국가자격증을 취득해볼 수 있는 커리큘럼으로 뷰티인을 양성하는 미용학원이다. 교육 원장 직강으로 수업이 진행되고 직업학교 미용과 교사가 소그룹수강을 진행하는 방식으로 수업이 진행된다고 한다.

고정애, 고애린 대표는 “전주에서 뷰티숍과 미용학원을 함께 운영하며 받은 많은 고객에 성원에 감사를 드리는 마음으로 금번 연말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현대화 시대에 미용직업에 대한 인식을 개선하고 미용 전문 분야 기술을 배우고 싶어하는 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