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A ‘요즘 육아 금쪽같은 내새끼’에 바른치킨 등장
채널A ‘요즘 육아 금쪽같은 내새끼’에 바른치킨 등장
  • 김선영 기자
  • 승인 2020.12.21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 채널A ‘요즘 육아 금쪽같은 내새끼 캡처

[잡포스트] 김선영 기자 = 지난 18일(금)에 방송된 채널A 예능프로그램 ‘요즘 육아 금쪽같은 내새끼’에서는 금쪽을 위해 주문한 치킨과 떡볶이가 등장했다.

18일 방송에서는 엄마가 보이지 않으면 불안감을 드러내고 엄마에게 강한 집착을 보이며 엄마가 보이지 않으면 불안감을 보여주는 금쪽이가 등장했다. 어디선가 주워온 쓰레기를 선물하기도 하는 금쪽이 때문에 가족들은 걱정했다.

이에 오은영 박사는 육아를 위한 육아팁을 전수했고 이후 엄마를 잘 기다린 금쪽이를 위해 가족들은 맛있는 치킨을 시켜 먹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날 방송에 나온 치킨과 떡볶이는 바른치킨의 ‘현미바사삭’과 ‘바른 치즈 떡볶이’다. 현미바사삭 치킨은 국내산 계육에 햅쌀 현미로 만든 파우더를 입힌 치킨이다.

해당 업체는 ‘대한민국 국민은 깨끗한 기름으로 조리한 치킨을 먹을 권리가 있다’라는 슬로건 아래 깨끗한 기름에 튀긴 치킨을 고객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한다.

이와 관련 전용유 1통(18ℓ)에 치킨 58마리만 조리하여 식약처 안전 기준 산가인 3.0보다 낮은 1.0 이하를 유지한다고 전했다.

특히, 고객에게 전달되는 모든 치킨에 고객들이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1~58까지 번호가 쓰여진 스티커를 붙이는 ‘치킨 실번제’를 실시하고 있다는 설명이다.

한편 채널A '요즘 육아 금쪽같은 내새끼'는 베테랑 육아 전문가들이 모여 부모에게 요즘 육아 트렌드가 반영된 육아법을 코칭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