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현대EP, 2019 신입 및 경력사원 공개채용 진행
HDC현대EP, 2019 신입 및 경력사원 공개채용 진행
  • 홍승표 기자
  • 승인 2019.04.03 1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채용] 홍승표 기자 = HDC현대EP가 2019년 신입 및 경력사원을 공개채용한다.

모집부문은 경영기획부문(회계, 자금, 인사, 총무)과 PO사업 제품개발부문, PS사업 PS연구부문, 연구소부문(레디컬 리엑션 연구개발, 폴리머 포밍 연구개발)이다. 경영기획 부문은 분당에서, PO사업 제품개발부문은 당진에서, PS사업 PS연구부문은 울산에서, 연구소부문은 죽전에서 근무하게 된다.

자격요건의 경우 경영기획부문의 회계 및 자금분야는 4년제 대학교를 졸업하고 경영학, 회계학 전공을 필수로 해야 한다. 인사분야는 4년제 대학교 졸업과 영어 및 중국어에 능통해야 한다. 총무분야는 고등학교 졸업 이상의 학력을 소지하고 있을 경우 지원 가능하다.

나머지 부문의 경우 4년제 대학교 졸업 이상의 학력과 고분자 및 화학공학 학문을 전공해야 하고 영어가 능통할 경우 채용에서 우대를 받을 수 있다.

특히 각 부문별로 관련된 국가공인 자격증이 있을 경우 채용에서 우대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 인성검사 - 1차 면접 - 2차 면접 - 최종합격의 순으로 진행된다.

접수는 오는 14일 오전 11시 59분까지며, 지원을 원할 경우 현대산업개발 채용 홈페이지를 접속한 뒤 채용정보에 있는 채용공고를 확인 후 양식에 맞춰 온라인으로 접수해야 한다.

최종 합격자 중 신입의 경우 인턴기간 3개월을 거친 뒤 평가에 따라 정규직 전환 여부가 결정된다. 또한, 제출서류에 허위사실이 기재돼 있을 경우 채용에서 바로 취소된다.

채용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현대산업개발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거나 현대산업개발 인사총무팀 담당자 이메일로 문의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