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아이템 디저트39, 소규모창업으로 고정지출 최소화
창업아이템 디저트39, 소규모창업으로 고정지출 최소화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2.25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 = 디저트39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디저트39는 프리미엄 디저트와 최근에는 음료 및 커피를 제공하고 있으며, 더욱이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에 한 달 전에도 오른바 있는 요즘 뜨는 체인점이다.

창업전문 기관인 한국 프랜차이즈 개발원(Korea Franchise Development Institute: 이하 KFDI)에 따르면, 디저트시장은 확대될 것이며 이에 따른 창업아이템이 경쟁력과 차별성이 높은 것이라 밝혔다. 창업아이템의 경쟁력이 낮으면 고객이 찾아와야 하는 소비형태가 이루어져야 하므로 목이 좋은 곳에 입점해야지만 수익을 창출할 수 있어서다.

매해 트렌드를 연구하는 기관으로 서울대학교 소속 트렌드 코리아와 한국 프랜차이즈개발원(KFDI) 두 곳이 있다.

KFDI에서는 이러한 아이템 경쟁력에 관한 문제점들은 강력한 차별성을 두어야 한다고 전했다. 이어 디저트39를 프랜차이즈창업 업계에서 아이템의 경쟁력과 차별성을 갖춘 곳으로 꼽았다.

디저트39의 초대용량 24㎝ 리유저블 텀블러는 커피 및 음료를 선보였다. 프랜차이즈 업계에서는 프리미엄 디저트로 대표적인 카페프랜차이즈 디저트39가 커피와 음료로서도 전문점으로 자리매김했다는 평가가 나왔다.

디저트39는 대용량 커피 시장이 이미 포화 상태이고 커피만으로 경쟁력을 내세울 수 없다는 판단하에 오랜 기간 가성비와 가심비를 만족하게 할 수 있는 제품들에 주력했다. 마침내 디저트39는 트렌드까지 부합한 메뉴들을 통해 프렌차이즈 창업 시장에 다시 한 번 반향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디저트39는 그동안 디저트 업계에서는 맛과 품질에서는 정점을 찍었다는 업계의 중론이었지만 음료 쪽이 약진했다는 소비자들의 목소리가 높았다.

디저트39의 제품을 배달로 받아보려면 홈페이지를 통해 주문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