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스터디학원, 경력직 웹개발자‧웹디자이너‧웹퍼블리셔 채용
메가스터디학원, 경력직 웹개발자‧웹디자이너‧웹퍼블리셔 채용
  • 홍승표 기자
  • 승인 2019.04.08 1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채용] 홍승표 기자 = 메가스터디학원이 경력직 웹개발자, 웹디자이너, 웹퍼블리셔를 채용한다.

지원자격의 경우 웹개발자는 대졸 이상 학력과 6~10년의 업계 경력을 보유해야 한다. 또한, ASP 기반 PC 및 모바일 개발을 할 줄 알아야 하며 CSS와 자바스크립트, JQuery에 대한 기술을 보유하고 있어야 한다.

웹디자이너는 대졸 이상의 학력과 3년 이상의 경력, 포토샵 및 일러스트레이터 활용 능력이 있어야 하며 포트폴리오를 필히 제출해야 한다.

웹퍼블리셔는 대졸 이상의 학력, 3년 이상의 경력 및 HTML5 또는 CSS3 하드코딩을 할 줄 알아야 하며, 웹표준 및 웹접근성과 크로스 브라우징에 대한 이해도가 높아야 한다. PC 및 모바일 유지운영 경험도 있어야 하며 지원 시 포트폴리오를 필히 제출해야 한다.

채용형태의 경우 웹개발자는 정규직, 웹디자이너와 웹퍼블리셔는 3개월 프리랜서 형태로 채용된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 면접전형 - 처우협상 - 신체검사 - 최종합격의 순으로 진행된다.

접수는 오는 30일까지며 지원을 원할 경우 잡코리아 채용사이트에 나와 있는 채용공고를 꼼꼼히 읽어본 후 양식에 맞춰 온라인으로 지원해야 한다.

지원 시 희망연봉이 담긴 이력서와 자기소개서, 본인 참여율이 표시된 경력기술서, 포트폴리오 등을 제출해야 한다.

우대사항 및 복리후생 등 채용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잡코리아 채용사이트에 나와 있는 채용공고를 참고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