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상폰’ 갤럭시S21 울트라 사전예약 가격할인 혜택 제공, 동시 갤럭시노트20 할인 진행
‘상상폰’ 갤럭시S21 울트라 사전예약 가격할인 혜택 제공, 동시 갤럭시노트20 할인 진행
  • 노재성 기자
  • 승인 2021.01.08 0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 상상폰
사진출처: 상상폰

[잡포스트] 노재성 기자 = 6일(현지시각) 폰아레나와 윈퓨처 등 외신은 갤럭시S21 울트라에 지원되는 S펜이 기존의 갤럭시노트 시리즈에 포함된 S펜과는 차이가 있다고 보도했다.

폰아레나는 미국 연방통신위원회(FCC) 시험 문서에 게재된 기술 설명을 통해 갤럭시S21 울트라와 갤럭시노트20 울트라의 S펜 실행 기술에 차이가 있음을 짚었다. S펜 실행에 있어 갤럭시S21 울트라는 두 가지 결합 모드로 S펜을 사용을 지원하지만 갤럭시노트20 울트라는 세 가지 모드로 지원한다는 설명이다.

폰아레나는 "갤럭시S21 울트라의 FCC 시험 문서에는 기기와 S펜 사이에 두 가지 무선 상호 작용이 설명돼 있다"며 "갤럭시노트20 울트라의 FCC 문서에는 기기가 S펜과 다른 방식으로 상호작용하면서 무선 충전을 지원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갤럭시S21 울트라에는 S펜을 보관할 공간이 없기에 별도의 케이스에서 보관하면서 충전해야 한다"고 덧붙였다. 삼성전자는 갤럭시S21 울트라 전용 스마트폰 케이스를 통해 S펜 보관 공간을 마련할 예정이다.

'갤럭시S21'이 수납 공간 없이 S펜을 지원하는 것과 달리 폴드는 '완전 탑재' 될 것이라는 설명이다. 업계 관계자는 "갤럭시노트의 단종 시기는 폴더블폰이 언제 자리를 잡느냐에 달렸다"라며 "올해 삼성전자가 세종류 이상의 폴더블폰을 내놓을 것으로 예상되고 있어 그 시기가 멀지 않을 것으로 본다"고 말했다.

삼성의 신제품 소식으로 스마트폰 시장이 떠들썩한 가운데, 네이버 스마트폰 공동 구매 카페인 ‘상상폰’ 에서는 갤럭시S21 사전예약 동시, 갤럭시노트20, 갤럭시노트20 울트라 가격에 대해 할인을 제공하고 있다는 소식을 알렸다. SK, KT, LG U+ 3사 통신사 모두 할인이 진행되고 있으며 40만원대부터 최저가를 확인해볼 수 있다. 무엇보다 갤럭시S21 울트라 S펜 지원 소식과 함께 갤럭시노트20 시리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문의량도 많아지고 있다.

갤럭시S21 사전예약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삼성에서 준비한 제조사 사은품으로는 갤럭시S21, 갤럭시S21+ 사전예약 진행 시에는 버즈라이브와 스마트태그 중 한 가지 선택 증정을 받을 수 있으며, 갤럭시S21 울트라 사전예약 진행 시에는 버즈프로와 실리콘케이스+S펜 중 한 가지 선택 증정을 받을 수 있다. 이에 상상폰 갤럭시S21 사전예약 혜택으로는 불필요한 사은품을 줄이고 실용적인 가격할인을 제공한다 전했다. 선택약정과 공시지원금 조건에 대한 할인을 모두 진행하고 있다. 요금할인에 얼리버드 사전예약 혜택을 더해 추가 할인이 진행되며 단말할인 또한 얼리버드 사전예약 혜택을 더해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갤럭시S21 출시 전 사전예약 진행과 접수, 혜택과 갤럭시노트20 가격 할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스마트폰 공구 카페 상상폰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