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축빌라 중개업체 ‘빌라몰’ 수요자를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
신축빌라 중개업체 ‘빌라몰’ 수요자를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
  • 노재성 기자
  • 승인 2021.01.1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 빌라몰
사진출처: 빌라몰

[잡포스트] 노재성 기자 = 무한경쟁에 지친 현대인들은 휴식이나 개인의 삶을 중요하게 생각하게 됐는데, 이에 따라 일과 삶의 균형을 뜻하는 ‘워라밸’이라는 가치관이 떠오르고 있다. 워라밸을 중시 여기는 이들은 퇴근 후 가족이나 지인과의 시간을 중요히 여긴다.

퇴근한 이후에 삶에 대한 관심이 커져감에 따라 학업이나 업무를 마친 이후 대부분의 시간을 보내게 되는 ‘집’에 대한 관심도 지속적으로 커져가고 있으며, 질 높은 휴식을 취하고자 주거품질에 대한 관심 또한 확대되고 있다.

다양한 주거양식들 중 신축빌라는 젊은 세대들을 중심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신축빌라는 세대별로 공간을 나누기 쉬워 공간 구성을 변경하기 용이할 뿐만 아니라 복층빌라, 테라스 등을 통해 다양한 공간을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같은 장점들에 힘입어 빌라 전세 및 신축빌라 매매 수요자들이 크게 늘어나고 있는데, 일부 비양심적인 업체들로 인해 수요자들이 피해를 보는 일이 발생하고 있어 주의가 당부된다.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서 가장 중요한 사안은 믿을만한 업체를 통해 거래를 진행하는 것이다.

이러한 가운데, 믿을만한 신축빌라 매매업체로 알려진 ‘빌라몰’이 수요자들을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 빌라몰은 빌라전세 및 신축빌라 매매 수요자들을 위해 인천 및 수도권 전 지역에 걸쳐 신축빌라에 대한 정보들을 제공하고 있으며, 알려졌으며 1:1 고객 맞춤 상담서비스 및 무료 빌라투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러한 서비스들을 제공하기 위해 150여명의 신축빌라 전문가가 항시 대기 중에 있으며, 365일 24시간 상담이 가능하도록 돕고 있다.

빌라몰 이승일 대표는 “주변 인근의 시세들만 대략적으로 파악하여도 분양사기로 인한 피해를 효과적으로 예방할 수 있다.”라며 “당사는 운영 중인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주기적으로 시세들을 공유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빌라몰이 제공 중인 정보에 따르면 인천 및 신축빌라 수도권 인근의 시세는 인천시 서구 석남동, 검암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8천~2억7천만원, 마전동, 경서동과 당하동 신축빌라 분양은 1억4천~2억5천만원, 파주 신축빌라 시세는 금촌동(금촌역)과 상지석동(운정역) 신축빌라 매매는 2억3천~2억9천만원에 동패동 신축빌라 분양은 1억7천~2억5천만원에 거래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