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들에게 신뢰 받고 있는 잠실 수입차정비 전문업체 ‘온메카닉’ 눈길
고객들에게 신뢰 받고 있는 잠실 수입차정비 전문업체 ‘온메카닉’ 눈길
  • 노재성 기자
  • 승인 2021.01.14 15: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 온메카닉
사진출처: 온메카닉

[잡포스트] 노재성 기자 = 21세기 자동차는 현대시대에서 이동이 용이하도록 만들어진 후 없으면 굉장히 이동이 불편한 존재로 자리매김했다. 

2000년대 초반만 해도 수입차는 10대 중 2대의 비율로 적은 수치를 보였지만, 2020년 이후로는 10대 중 약 5~6대를 차지할 정도로 비율이 상승하며 수입차 역시 우리 주변에서 손쉽게 찾아 볼 수 있게 됐다.

이러한 상황에서 자동차를 사용하는 사람들이 꾸준히 늘어남에 따라 차량의 전문적인 정비도 필수가 됐다. 모든 차량이 동일하게 차량을 일정 Km 수를 타게 되면 엔진오일 및 정비를 주기적으로 해야 한다. 

이에 많은 소비자들이 찾는 정비업체들에 향하는 시선이 크게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최근 잠실 수입차정비 온메카닉이 높은 인지도를 기반으로 호평을 이끌어내고 있다. 

온메카닉 수입차정비 업체는 강남, 잠실, 송파, 위례, 성남 등 인근 지역구민들이 찾아올 정도로 선호되고 있다.

수입차정비 전문업체 온메카닉은 수입차를 타고 있지만 관리법에 대해 전혀 모르는 사람들에게는 친절하게 관리 방법을 안내하고 있으며 내가 타고 다니는 차량에 어떠한 엔진오일이 어울릴지 매뉴얼별 설명도 준비돼 있다.

온메카닉을 찾는 고객들은 자동차를 꼼꼼하게 확인해주고 모르는 부분까지도 세세하게 안내를 해줘 더욱 믿음이 간다는 공통된 후기를 전하고 있다.

잠실 수입차정비 온메카닉 관계자는 “최근 수입차 수리비 뻥튀기 정비업체가 사회적 공분을 사며 많은 뉴스들이 보도된 바 있지만 잠실에 위치한 온메카닉 수입차정비소는 많은 수입차 차주들의 신뢰와 사랑을 받으며 정비를 진행하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차별화된 정비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