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이슈가링왁싱 광교점, “고객과의 친밀감이 중요”
그레이슈가링왁싱 광교점, “고객과의 친밀감이 중요”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1.01.20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그레이슈가링왁싱 광교점’ 홍수임 원장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그레이슈가링왁싱 광교점은 왁싱을 전문으로 하는 샵으로 방역 수칙과 매장 청결을 철저히 지키고 있다고 전했다. 

고객들은 마스크를 착용하고 관리를 받을 수 있게 준비했으며, 고객을 받는 인원을 조정해 예약 스케쥴에 일정 간격을 두어 다른 예약자와 마주칠 일이 없다는 장점을 갖고 있다. 

또한 시술실마다 샤워실을 마련해 고객들이 프라이빗함을 느낄 수 있도록 확보하고, 해당 매장만의 고객 응대 노하우도 있어 꾸준히 많은 이용객이 찾고 있다.

그레이슈가링왁싱 관계자는 “‘그레이슈가링왁싱 광교점’은 현 시국에 모범 사례로 꼽히고 있는데, 손님과 운영자들의 친밀감 또한 이 매장만의 장점으로 작용하고 있다. 손님과 편안하게 소통하려 가볍게 수다를 하며 관리를 진행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사진 제공 = 그레이슈가링왁싱

‘그레이슈가링왁싱 광교점’ 홍수임 원장은 “왁싱을 오랜 시간 꾸준히 받기만 했었는데 주변에 점점 왁싱 받는 사람들이 많아지는걸 보면서 직접 운영을 해보고 싶어졌다. 이에 믿고 배울만한 선생님을 꽤 찾아 다녔는데 그러다 인연이 된 게 지금 본점 원장님이자 본사 교육이사님이다. 처음에는 막상 마음 먹었어도 망설이고 있는데 많은 조언과 격려를 받아서 시작을 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어 “프랜차이즈로 왁싱샵을 운영하니 꾸준한 피드백이 가능하고 지점들과 공생하려 애쓰고 있어 운영에 많은 도움을 받고 있다. 사용 제품도 본사에서 직접 만든 제품이라 믿음이 가며 판매를 목적으로 하지 않고 시술에만 사용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그레이슈가링왁싱 브랜드에서는 현재 꾸준히 가맹점을 모집하고 있으며 가맹점을 위한 혜택도 다양하게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대표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