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 편집샵 무브먼트랩 ‘REFLECTION; Reference’ 메인 전시 오픈
라이프스타일 편집샵 무브먼트랩 ‘REFLECTION; Reference’ 메인 전시 오픈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1.01.27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지난 1월 17일 라이프스타일 큐레이션 편집샵 '무브먼트랩'이 시즈널 프로젝트 ‘REFLECTION; Reference' 메인 전시 오픈 소식을 전했다. 

'리플렉션 레퍼런스 REFLECTION; Reference'는 무브먼트랩이 선보인 세 번째 시즈널 프로젝트로 각자의 취향을 찾는 여정에 도움을 주는 큐레이션이다. 무브먼트랩의 시즈널 프로젝트는 6개월마다 리뉴얼되며, 하나의 콘셉트를 정해 경쟁력 있는 리빙 브랜드를 국내외 시장에 소개하고 협업 브랜드의 숨겨진 가치를 재해석하는데 중점을 두고 있다.

이번 시즌의 공간 콘셉트는 ‘취향을 찾아가는 여정’인 만큼 이번 공간은 공동의 취향에 매몰되지 않은 각자의 여정과 서로 다른 취향의 존재를 쿤스트호이테의 패브릭, 스튜디오 콩테의 가드닝을 통한 공간-면의 구분, 내면의 사색을 위한 공간 및 오브제를 통해 표현하였다.

이번 세 번째 시즌은 카페 역시 새롭게 큐레이션한 브랜드와 함께한다. 서울 연희동을 거점으로 커피, 빵, 디저트 분야의 최고 전문가들이 모여 시작한 '오디너리 핏'의 잠봉뵈르, 트러플 에그 샌드위치와 다양한 쿠키를 깊은 풍미가 어우러진 커피와 함께 즐길 수 있다.

또한, 층별로 참여 브랜드들이 명상과 성찰에 대해 오랜 시간 고민한 끝에 완성한 전시들이 호라이즌 존과 메인 공간에서 펼쳐진다. 창 밖 눈부신 바다를 배경으로 새롭게 발매하는 '리플렉션; 레퍼런스 에디션'과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의 다양한 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무브먼트랩은 판매와 유통 역할만 하는 일반 라이프스타일 셀렉샵에서 한 발 더 나아가  무브먼트랩의 시즈널 콘셉트를 각 브랜드에서 재해석한 전시까지 선보이는 차별화된 공간으로 발돋움했다. 전시와 판매가 함께 이뤄지는 공간인 만큼 앞으로도 다채로운 콘텐츠로 채워갈 계획이다. 

무브먼트랩 세 번째 시즌은 오는 7월 16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이번 협업은 전시기간 동안 오직 무브먼트랩 온/오프라인 스토어를 통해서만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