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밥 소자본창업 지원, ‘일품양평해장국’ 다양한 창업 이벤트 진행 중
국밥 소자본창업 지원, ‘일품양평해장국’ 다양한 창업 이벤트 진행 중
  • 노재성 기자
  • 승인 2021.01.25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 일품양평해장국
사진출처: 일품양평해장국

[잡포스트] 노재성 기자 = ‘일품양평해장국’이 소자본창업을 원하는 예비 창업주들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많은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일품양평해장국은 신규창업의 경우, 10호점으로 한정해 선착순으로 현금 300만원을 지급하고 업종변경으로 창업을 할 시에는 양평해장국 세트를 무료로 150인분이나 지원한다고 밝혔다. 

사람들이 야외활동을 지양하고 재택근무 등으로 인해 집에 머무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배달 음식에 대한 수요가 증가한 가운데 일품양평해장국은 배달, 포장, 홀의 매출이 모두 합쳐질 수 있는 3WAY 시스템과 플러스 주류 매출을 통해 안정적인 매출을 창출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소형 평수부터 대형 평수까지 다양한 평수에서 효율적인 운영이 가능한 일품양평해장국은 홀에서도 매출이 발생되고 배달과 포장 매출이 추가로 발생해 비대면 시대에도 가맹점들 매출이 평년보다 높게 나타나고 있다는 게 본사 측 설명이다.

이처럼 꾸준히 안정적인 매출을 올리면서 성공창업 아이템으로 부상하고 있는 일품양평해장국 프랜차이즈는 창업을 처음 하는 것에 대한 어려움이 있는 예비 창업주들에게 가장 필요한 현금 지원을 통해 부담을 덜어주고 있으며 선착순으로 진행돼 많은 예비 창업주들의 상담 문의가 크게 늘어나고 있다.

또한 일품양평해장국은 창업자들이 경기 침체와 매출 부진으로 인해 고충을 겪고 있는 현실을 반영해 부담감을 최소화할 수 있는 업종변경 창업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업종변경 창업 이벤트를 통해 양평해장국 세트 150인분을 무료로 150인분 지원받을 수 있다.

특히 일품양평해장국은 가맹비, 교육비, 계약이행보증금, 감리비, 광고분담금을 0원으로 하는 창업비용 제로 프로모션을 통해 소자본 창업을 실현하고 있다.

일품양평해장국 프랜차이즈 관계자는 “일품양평해장국이 진행하고 있는 창업 이벤트의 기회를 놓치지 않아야 한다”면서 “업종변경 창업 시 주방기물, 인테리어, 의자, 탁자 등 기존에 쓰던 물품을 그대로 사용할 수 있어 간판 사인물 비용인 250만원으로 가능하며 신규창업의 경우 인테리어, 간판, 주방기물을 모두 자율 시공할 수 있게 시스템이 구축돼 투명한 본사철학과 맞게 거품 없는 창업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일품양평해장국의 창업 관련 상담은 24시간 전화문의 또는 홈페이지의 온라인 상담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전국 어디든 찾아가는 1:1 사업설명회 접수도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