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디밴드 오월의 멤버 남진(piano), 월간기획 연주곡 'Deep easy'로 솔로 데뷔.
인디밴드 오월의 멤버 남진(piano), 월간기획 연주곡 'Deep easy'로 솔로 데뷔.
  • 김진형 기자
  • 승인 2021.01.29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1년 한 해 동안 월간 2곡씩을 소속사인 마리오컬쳐와 위탁 기획사인 (유)더플레이스를 통해 총 24곡 발매 예정.
사진: 마리오컬쳐 제공
사진: 마리오컬쳐 제공

[잡포스트] 김진형 기자= 인기 인디밴드 오월의 멤버 남진양의 월간기획 'Deep easy'의 첫 번째 연주곡 'Baby step'이 지난 1월 15일 소속사 마리오컬쳐의 기획, 다날에터테인먼트의 유통을 통해 디지털 싱글방식으로 공식 발매 되었다.

남진의 첫 연주곡 앨범 'baby step'은 아이가 걷는 모습에서 영감을 얻어, 잔잔한 멜로디와 함께 편안하고 부드러운 리듬감을 넣어 제작한 뉴에이지 장르의 피아노 연주곡이다.

남진은 "편안하게 들을 수 있는 뉴에이지와 크로스오버 장르의 곡들을 주기적으로 발매하여 언젠가 카페에서 'Deep easy' 전 곡이 카페에서 흔하게 흘러나오는 것이 꿈" 이라며 당찬 포부를 밝혔다.

앞으로 월간기획'Deep easy'는 1월 두 곡 발매를 시작으로 소속사인 마리오컬쳐에서 12곡, 위탁제작사인 (유)더플레이스에서 12곡을 제작하여 2021년 총 24곡의 연주곡이 매달 발매될 예정이다.

남진의 월간기획 첫 곡 'Baby step'은 멜론, 지니, 벅스, 플로, 바이브 등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소리바다는 현재 유통사와의 음원수익 미지급 등의 이슈로 인해 서비스 되지 않고있다.

김진형 기자 happy7boy@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