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천편백림 아보리덤 핸드폼 미스트 출시
사천편백림 아보리덤 핸드폼 미스트 출시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1.02.02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제공 = 사천편백림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심재편백수와 심재편백오일을 주요 원료로 하는 치약, 구강스프레이, 샴푸, 바디워시 등을 출시하며 편백 제품 다변화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사천편백림(대표 박상호)에서 간편하게 손의 보습과 청결을 유지할 수 있는 ‘아보리덤 핸드폼 미스트’를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아보리덤 핸드폼 미스트는 정제수를 전혀 사용하지 않고 심재편백수를 베이스로 제조된 손 전용 청결 및 보습제로, 심재편백수가 제품 전체 용량의 95.98%를 차지한다. 

아보리덤 핸드폼 미스트의 주요 원료인 사천편백림의 심재편백수와 심재편백오일은 의약외품 원료등급을 획득한 고품질의 원료로서, 사천편백림에서 의약외품으로 절찬리에 판매하고 있는 아보리덤 치약과 아보리덤 구강스프레이의 주요 원료로 사용되고 있기도 하다.

심재편백수와 심재편백오일은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 줄 뿐 아니라, 다량의 피톤치드를 함유하고 있다. 아보리덤 핸드폼 미스트에는 청결유지를 위한 원료로 주정용 알코올이 사용되기도 하였는데, 주정용 알코올은 술의 주 원료로 사용되는 알코올을 지칭한다.

사천편백림 박상호 대표는 “아보리덤 핸드폼 미스트가 휴대와 사용이 간편하므로 개인위생이 강조되는 이때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촉촉하고 깨끗한 손을 유지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라 전했다. 

1970년대부터 조성된 편백사유림을 기반으로 하고 있는 사천편백림은 국내 피톤치드 업체 중에서 유일하게 벌목허가를 받았을 뿐만 아니라 국립농산물품질관리원으로부터 친환경 인증을 받기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