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강전문학교 경찰행정학과, 탐정학과 재학생 위해 취업지원센터 확대 개소
서강전문학교 경찰행정학과, 탐정학과 재학생 위해 취업지원센터 확대 개소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1.02.09 1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서강전문학교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서강전문학교가 경비원신임교육을 통한 취업연계를 강화하기 위해 취업지원센터를 확대개소했다고 밝혔다.

서강전문학교 취업지원센터는 지난 20여년 동안 경호경비업체들과의 견고한 교육위탁관계를 바탕으로 준비된 인력을 맞춤식 교육을 통해 제공하고 있다.

서강전문학교 경찰행정학과, 경찰경호학과에서는 경찰공무원 배출을 위하여 다양한 시스템을 구축해 오고 있다. 스파르타식 교육을 통해 경찰공무원 단기합격반과 탐정학과를 통한 탐정요원 배출과 경호원, 경비원 양성을 위한 경비신임교육을 꾸준히 실행하고 있다.

서강직업전문학교 사회복지학과, 아동가족학과에서는 사회복지현장실습, 보육교사실습을 오는 2월 20일에 선착순으로 개강하고 있다.

2년제 과정의 △경찰행정학부 △사회복지학부 △경영관광학부 △광고디자인학부 계열을 운영하고 있으며 효율적인 의사결정과 창조적 사고능력, 예리한 통찰력을 지닌 실무전문가를 육성하고 있다.

서강직업전문학교는 국내 300여개 기업체와 산학협약으로 학생들에게 현장실습의 기회를 제공하고 우수 기업인을 초청해 특강을 실시하는 등 실무에서 활용되는 경영기법 등을 가르치고 있다.

하기수 학장은 "경영계열 이외에도 본교는 8년 연속 경찰공무원 배출로 잘 알려진 경찰행정학과, 경찰경호학과, 탐정학과, 사회복지학과, 실용음악학과, 미용예술학과 특성화학교다"고 설명했다.

이어 “사회복지학부에서는 사회복지사현장실습과 보육교사실습을 매월 개강 운영하고 있으며, 전통적 경찰행정을 넘어 최근에 탐정학과, 범죄심리학 전문교수를 초빙해 다양한 특강을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서울 금천구 독산동에 본교를 두고 있는 서강직업전문학교는 매주 △월화수 △수목금 △금토일의 일정으로 신도림과 용산캠퍼스에서 일반경비원신임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경영계열의 실무 현장실습처럼 사회복지현장실습과 보육실습 과정을 운영 중이다. 사회복지현장실습과 보육실습 과정은 매달 셋째 주 토요일 개강하고 있다.

서강전문학교는 2021학년도 신입생을 대상으로 풍성한 장학혜택을 실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