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화장품 브랜드 몽디에스, 4세이상 어린이피부를 위한 키즈라인 선봬
어린이화장품 브랜드 몽디에스, 4세이상 어린이피부를 위한 키즈라인 선봬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1.02.15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몽디에스가 영·유아 뿐만 아니라 4세이상의 아동기 어린이피부를 위한 어린이바디워시, 키즈바디로션, 주니어로션, 키즈헤어에센스, 어린이립밤, 키즈치약 등을 다채롭게 선보이고 있다. 

새롭게 선보이고 있는 몽디에스 스폰지밥 에디션 키즈라인은 4세이상의 자녀가 있는 키즈 맘들의 요구에 맞춰 성장기 어린이피부를 위해 만들어졌으며, 성분부터 향, 보습력까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처럼 해당 브랜드는 베이비라인의 신생아바디워시, 유아크림, 신생아로션, 아기오일 등을 포함하여 신생아세제, 유아섬유유연제, 임산부화장품 등 전 제품의 전 성분을 홈페이지 내에 공개하고 있으며, EWG그린등급의 엄선된 성분으로 이뤄져 있어 육아 맘들의 신뢰를 얻고 있다.

키즈라인의 어린이샴푸는 성장기의 어린이의 튼튼한 두피를 위해 약산성샴푸로 제작했으며, 머릿결을 위해 하이드롤라이즈드 콜라겐을 및 아르간케넬오일을 함유하여 부드러운 모발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몽디에스 키즈바디워시는 당기 없는 촉촉한 세정을 위해 피부의 유수분밸런스를 맞춰주는 pH5.0~6.0의 약산성바디워시로 만들어졌으며, 불필요한 노폐물은 깨끗하게 세정해주고 튼튼한 바디피부를 완성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밖에 몽디에스는 활동량이 많고 땀샘 및 피지선이 발달하는 시기에 맞춰 얼굴용 키즈로션과 바디용 키즈바디로션으로 나눠서 선보이고 있다. 어린이바디로션은 식물성 사탕수수에서 추출한 스쿠알렌에 수소를 첨가하여 얻은 성분으로 피부에 보습력을 부여하는데 도움을 준다.

얼굴용 어린이로션은 오일 처방을 감소시켜 수분 및 유분의 적절한 밸런스를 갖추도록 제작했으며, 세라마이드와 레시틴, 글리세린 등을 함유하여 보습력을 높인 제품이다.

아울러 몽디에스는 민족 대명절인 설날을 맞이하여 2월4일 오전5시부터 2월18일 오전4시59분까지 결제완료 기준으로 1+1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본 행사품목은 유아보습크림, 오일밤, 아기스틱밤, 유아오일, 촉촉한바디로션, 어린이헤어에센스 등을 1+1에 선보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