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스터디카페·독서실 작심, 최신 온라인 교육콘텐츠 무료 제공
프리미엄 스터디카페·독서실 작심, 최신 온라인 교육콘텐츠 무료 제공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1.02.16 14: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제공 = 작심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프리미엄 스터디카페·독서실 브랜드 ‘작심(ZAKSIM)’이 지난 2019년 5월부터 현재까지 작심 이용객들에게 최신 온라인 교육콘텐츠를 추가 비용 없이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작심은 실제 교육업체 사이트에서 판매하는 다양한 최신 온라인 교육콘텐츠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2021년 1월 말 기준, 혜택을 받아간 누적 고객은 113,883명 누적 혜택 금액은 약 35억원에 육박한다.

작심은 국내 유수 교육업체 10곳과의 제휴를 통해 다방면의 교육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는데 대표적으로는 이투스, 대성마이맥, 대성학력개발연구소, 국풍2000 등이 있다. 공시생 콘텐츠로는 윌비스공무원, 윌비스 신광은 경찰, 해커스공무원이 있으며 공무원 여러 직렬 대비 가능하다. 이외에도 성인 자기계발 콘텐츠 부문으로는 해커스어학, 해커스취업, 시원스쿨, 리디북스 등이 있다.

작심 강남구 대표는 “요금을 내면 제한 시간 동안 모든 종류의 게임을 할 수 있는 피시방처럼, 작심도 업계 최초로 이용권을 결제하면 공부하고자 하는 모든 과목의 최신 인강을 무료로 들을 수 있게 하는 교육콘텐츠를 구상했다.”면서 “플라이 휠(Flywheel) 전략처럼 교육콘텐츠를 통해 고객만족도를 높이면 가맹 지점의 매출이 상승하고, 그로 인해 가맹 문의가 증가하는 선순환의 고리가 만들어졌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러한 고객지향적 서비스가 단기간에 전국적으로 400호점을 돌파하는데 큰 시너지 효과를 내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교육콘텐츠 도입을 통해 경제적인 이유로 꿈을 포기하는 사람 없이 스터디카페·독서실만 다녀도 학업 및 자격증 준비에 필요한 모든 것을 해결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작심은 2021년 기준 여러 업체와의 제휴를 진행중이며 상반기 새로운 교육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