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골프, ‘제55회 재팬골프페어 2021’ 참여…SDR 5대와 함께 홍보 부스 마련
SG골프, ‘제55회 재팬골프페어 2021’ 참여…SDR 5대와 함께 홍보 부스 마련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1.03.14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스크린골프 SG골프가 일본 요코하마의 ‘퍼시픽 요코하마 내셔널 컨벤션 홀’에서 열리는 ‘제55회 재팬골프페어 2021‘에 참여한다.

3월 12일부터 14일까지 개최되는 이번 박람회는 일본 경제산업성과 유수의 일본 골프 관련 기관들의 후원 하에 일본골프용품협회 주최로 수 백여개의 일본 국내외 골프용품업체가 참여하는 대표적인 대형 박람회다.

이에 SG골프는 SDR(SGgolf Driving Range) 5대와 홍보를 위한 별도의 부스 설치함에 따라 박람회에 참가한다.

SG골프 회사 관계자는 “일본 던롭스포츠와 합작하여 이번 박람회에 선보이게 될 SDR의 그래픽 화질은 세계 최고 수준을 자랑하며 120개의 골프코스, 최대 4인까지 가능한 스트로크 모드, 계절별 연습장 등 최고 수준의 기능을 탑재한 시스템”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SG골프 권복성 상무는 “이번 재팬골프페어 2021를 통해 일본 골퍼들에게 한국의 우수한 제품을 알릴 수 있게 돼 무척 기대가 된다”며 “SG골프 룸용 스크린골프 장비인 ‘비전프리미엄’에 대한 고객들의 신뢰가 타석시스템인 SDR로 이어져 생각보다 빠르게 마켓쉐어를 늘려 나가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해외의 경우 SDR에 대해 별도로 홍보를 하지 않았음에도 중국과 동남아, 일본 등 SG골프 매장이 진출한 지역을 중심으로 구매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SG골프는 코로나19로 해외 골프여행이 막힌 골퍼들을 위해 지속적으로 해외 코스를 늘려 나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