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마트 전국 TOP4 매장 동시 세일, 메가 페스타 개최
하이마트 전국 TOP4 매장 동시 세일, 메가 페스타 개최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5.03 1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롯데하이마트 제공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롯데하이마트가 5월 9일(일)까지 '메가 페스타'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지난 5월 1일부터 전국 TOP4 매장인 잠실, 압구정, 월드타워, 대치점에서 동시 진행되고 있으며, 가정의 달을 맞아 어린이날, 어버이날 등 테마에 맞게 선물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과 에어컨, 혼수가전 등을 할인 판매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삼성, LG 2in1 에어컨 및 코지마, 오씸, 휴테크 안마의자, 65인치 및 75인치 TV 등 단품 대폭 할인 혜택은 물론 36개월 할부 혜택까지 제공한다.

또한, 삼성 비스포크·LG 오브제의 경우 할인 세트 상품을 구성하여 특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있어 소비자들의 발길이 계속해서 이어질 전망이다.

더불어 금액대와 모델별로 캐시백 혜택 이벤트를 진행하고, L.POINT 추가 적립 기회 및 풍성한 사은품 지급까지 역대급 혜택을 선보이며, 예약방문 고객에게는 추가적인 할인 혜택이 지급된다.

하이마트 강남지사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달을 기념해 가족에게 사랑하는 마음을 전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에게 보탬이 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방문 판매뿐 아니라 전국 온라인 비대면 판매를 진행하고 있으니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