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자본 피자창업 엘리펀트피자, 5월 분당점 오픈
소자본 피자창업 엘리펀트피자, 5월 분당점 오픈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1.05.12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엘리펀트피자 제공
사진 = 엘리펀트피자 제공

[잡포스트] 김진호 기자 = 코로나19로 인한 국내외 경기침체 속에서도 호황을 맞고 있는 분야는 비대면 배달업종이다.

이 가운데 소자본 피자창업 브랜드 ‘엘리펀트피자’는 피자라는 안정적 아이템과 배달 전문 프랜차이즈가 가지는 장점으로 매출 상승 행진 중인 유망프랜차이즈로 주목받고 있다.

‘엘리펀트피자’는 최근 서울,경기권 진출의 서막인 분당점을 오픈했다고 전했다.

엘리펀트피자 분당점은 분당구 정자동 정자역인근에 위치하고 있으며, 5월 한 달간 엘리펀트피자 대표메뉴인 4가지맛 코끼리피자를 저렴한 가격에 맛볼 수 있는 오픈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엘리펀트피자 측에 따르면, 코끼리만큼 거대한 피자의 이미지를 담고 있어 이미 입소문이 나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미 배달어플 맛집랭킹등에서 검증받은 엘리펀트피자의 경기도지역에서의 활약이 기대된다”고 밝혔다.

또한 “엘리펀트피자는 가맹점운영과 관련하여 희망지역에 대한 상권조사와 점포선정에 이르기까지 본사와 함께 협업체계가 이뤄지고 있어 창업에 처음인 사람들도 부담없이 창업 절차를 밟아갈 수 있고, 예비점주에게는 2주이상의 밀착 교육을 통해 요식업 창업이 처음인 초보라도 안정적으로 매장을 운영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어 청년창업, 1인여성창업, 부부창업 아이템으로 손꼽히고 있다.”고 말했다.

이와 함께 “엘리펀트피자는 4월에는 평택점을 오픈하고 5월에는 분당점을 차례로 오픈하면서 서울·경기지역 진출을 본격화하고 있으며, 가맹점과 본사가 상생하기 위해 더욱 노력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분당점까지 성공리에 오픈하며 창업 가속화 행진 중인 엘리펀트피자의 창업문의 및 기타상담은 공식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