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동고등학교, e스포츠 동아리 활동 게임학원 서울게임아카데미 일산캠퍼스와 함께하다
일산동고등학교, e스포츠 동아리 활동 게임학원 서울게임아카데미 일산캠퍼스와 함께하다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1.05.17 13: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SGA서울게임아카데미 일산캠퍼스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SGA서울게임아카데미 일산캠퍼스는 지난 14일 4차 산업혁명 시대의 미래환경과 인재양성을 위한 경기 일산동고등학교 학생들의 e스포츠 동아리 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방문한 학생들은 프로게이머 데뷔 과정을 체험했으며, 전반적인 실력향상 과정과 꿈을 키울 수 있는 방법과 노하우 등 다양한 정보들을 학습했다.

서울게임아카데미 일산캠퍼스 프로게이머 과정은 e스포츠에 대한 기본적인 학습부터 시작하여 심화학습은 기본이고 프로의 생활을 위한 체계적인 건강 관리와 루틴을 비롯한 습관의 관리, 장기적인 선수생활을 위해 가장 중요한 마인드 관리 방법도 함께 교육하고 있다. 이미 프로의 영역을 겪어본 종목별 코치진과 지망생들이 하나가 되어 체계적인 교육이 이뤄진다.

관계자는 “서울게임아카데미는 프로게이머 과정을 넘어 개발자과정도 운영하며 게임산업 전반에 대한 경쟁력을 키워 나가고 있다. 언제나 자세한 상담이 가능하며 전공에 상관없이, 비전공자도 처음부터 배워서 전문가가 될 수 있는 커리큘럼을 운영 중”이라며 “베테랑 교수진이 실무중심 수업을 지도하여 전공 학과의 기초교육뿐 아니라 실무에서 필요한 능력을 키우는 것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사진제공 = SGA서울게임아카데미 일산캠퍼스

서울게임아카데미 일산캠퍼스 프로게이머 과정은 게임에 대한 기본적인 학습부터 시작하여 심화학습은 기본이고 프로게이머의 삶을 살아가기 위한 체계적인 노하우와 루틴을 개인별로 맞춤 상담을 진행한다. 몸과 마음의 건강을 지키며 장기적인 회사생활을 위한 마인드 셋 관리 방법도 함께 전수한다. 프로 경험을 가진 과목별 강사진과 함께 모든 교육이 체계적으로 이루어진다.

게임 개발자 분야별 과정으로는 게임프로그래밍 과정, 게임기획 과정, 게임원화 과정, 게임3D그래픽 과정부터, 웹툰과 웹소설과정, 이모티콘 과정과 특강을 포함한 다양한 분야의 강의들이 마련되어 있다. 온라인게임아카데미도 별도 운영 중이며 회원가입만 하더라도 학과별 스페셜 무료 강의를 지급한다. 이처럼 온라인과 오프라인 모두 준비가 되어 있어 상황에 맞춰 학습해 나갈 수 있다.

동시에 베테랑 교수진이 실무중심 수업을 지도하여 전공 학과의 기초교육 뿐 아니라 실무에서 필요한 능력을 키우는 것이 가능하다.

또한, SGA서울게임아카데미는 온라인캠퍼스인 게임클래스를 오픈했으며, 종로 본원, 구로, 부산, 성남, 일산점을 운영하고 있다. 이러한 사업 노하우를 바탕으로 일산캠퍼스 이후의 추가적인 제 6캠퍼스의 확장 준비도 차근차근 진행되고 있다.

서울게임아카데미 일산캠퍼스 서울게임아카데미와 브랜드 계약 명칭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