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셀컴퍼니 뮤리 "풍성한 이벤트 및 당일 발송 서비스 확대"
더셀컴퍼니 뮤리 "풍성한 이벤트 및 당일 발송 서비스 확대"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1.05.21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더셀컴퍼니 제공
사진 = 더셀컴퍼니 제공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색조 전문 브랜드 더셀컴퍼니 ‘뮤리(murir)’가 평일 오후 2시 이전까지 주문 완료 건에 한해 당일 발송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코로나로 인해 온라인 구매가 대폭 늘어나면서 뮤리(murir)는 배송 서비스 역량을 강화하였으며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해 당일 배송 서비스를 최적화하였다고 밝혔다.

이 밖에도 뮤리(murir)는 자사몰 회원 대상 모든 구매고객에게는 ‘뮤리 글로우 피팅 파운데이션 21호 샤쉐’ 10매를 증정하며 3만원 이상 구매 시 ‘뮤리 메이크업 조각 퍼프’ 1개를 그리고 5만원 이상 구매 시 ‘뮤리 글로우 피팅 파운데이션 21’호 정품 1개와 빌라드뮤리 음료(아메리카노*1매)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준비하였다.

또한 5월 한 달간 구매 상품의 포토후기를 작성해주시는 고객 대상 베스트 리뷰어 2명을 선정하여 가로수길 메이크업 ‘빌라드뮤리 데일리 메이크업 쿠폰’ 1매를 증정한다.

한편 뮤리(murir)는 오늘 5/25일까지 뮤리 공식 자사몰에서 3만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 후기 작성 시 추첨을 통하여 뮤지컬 시카고 R석 티켓 2매(24만원 상당)를 증정하는 다양한 문화공연 이벤트를 연다.

‘뮤리(murir)’는 프랑스어로 과일과 곡식이 절정에 이른 때를 의미하며 과일이 익어가고 꽃이 피어나듯 개인이 가지는 고유의 아름다움의 절정을 이끌어주는 뷰티 전문 브랜드로 자사몰 및 네이버 뷰티 윈도우 등 온라인 쇼핑몰과 신사동 가로수길 플래그쉽 스토어 빌라드뮤리 (Villa de murir)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