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인강 공인모, 2021 공인중개사 시험대비 '초단기 합격 전략 패키지' 이벤트 금일 마감
무료인강 공인모, 2021 공인중개사 시험대비 '초단기 합격 전략 패키지' 이벤트 금일 마감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5.23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공인모 제공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공인중개사 시험과목별 무료인강을 최신 학원 실강으로 제공하는 네이버 카페 공인모가 공인중개사 시험 단기합격을 원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구성한 ‘초단기 합격 전략 패키지’의 100% 당첨 이벤트가 금일 마감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초단기 합격 전략 패키지’ 구매자들 중 간단한 미션 참여자들에게 1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증정한다. 금일까지의 구매자 중 이벤트 참여자들에게만 해당되니 자세한 사항은 공인모 카페에서 확인 바란다.

‘초단기 합격 전략 패키지’는 이 외에도 최대 80만원 장학금 지급, ‘2021 레이를 잡아라’ 프로모션에 자동 응모되는 혜택을 제공한다. ‘2021 레이를 잡아라’는 공인중개사 합격률을 높이기 위한 공인모 프로모션 중 일환으로, 고득점자 순으로 1등 레이 자동차, 2등 골드바 등을 증정한다.

수험생들은 공인모의 각종 프로모션 외에도 퀄리티 높은 공인중개사 인강을 손꼽았다(2020 수험생 설문조사 결과 공인중개사 인터넷강의 만족도 98.5%). 공인모 공인중개사 무료강의는 EBS 출신 교수진 총 24명이 진행하는 것으로, 교수진이 직접 공인중개사 기출문제집 등 교재도 집필하여 유료강의 못지않은 퀄리티를 보인다. 특히 공인모 교수진은 노량진, 대방, 노원, 강남 공인중개사 학원에서 수험생들의 합격률을 높인 이들로 알려져 다.

한편, 공인모는 공인중개사 모의고사를 통해 본인의 실력을 파악할 수 있도록 시험지를 판매 중이며, 공인중개사 1,2차 단기합격 프로모션인 ‘스피드러닝반’ 패키지도 선보이고 있다. 공인중개사 단기합격을 목표로 삼고 있는 수험생들에게 도움이 되는 공인중개사 합격수기 및 시험후기도 공개했으며, 공인중개사 전망, 연봉, 수입을 자격증 취득자들에게 물어볼 수 있도록 되어 있다.

3년 연속 네이버 대표 인기카페로 선정된 바 있는 공인모는 공인중개사 외 주택관리사, 직업상담사2급, 전기기능사, 전산세무회계, 국제무역사1급 등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공인모 네이버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