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하스, 방송인 안선영과 ‘뉴 클래식 안마의자’ 네이버 쇼핑라이브 첫 기획전 진행
누하스, 방송인 안선영과 ‘뉴 클래식 안마의자’ 네이버 쇼핑라이브 첫 기획전 진행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1.05.21 18: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누하스 제공
사진 = 누하스 제공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라이프큐레이션 리빙컴퍼니 누하스가 방송인 안선영과 함께 ‘2021년 뉴 클래식 안마의자’ 론칭 기념, 첫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선보인다.

이번 방송은 홈쇼핑은 물론 온라인 커머스계의 ‘완판녀’로 통하는 거물급 셀러 안선영과 함께 진행한다는 점과, ‘2021년 뉴 클래식 안마의자’의 론칭 후 첫 방송이라는 점에서 방송 전부터 많은 사람들의 관심과 문의가 잇따르고 있다.

특히 매일 누하스 안마의자를 즐겨 사용할 정도로 ‘마사지 홀릭’으로 유명한 방송인 안선영은, 이날 방송을 통해 본인만의 데일리 안마 루틴과 ‘뉴 클래식 안마의자’의 업그레이드된 다양한 기능을 생생하게 소개할 예정이다.

누하스 '뉴 클래식 안마의자' / 사진 = 누하스 제공
누하스 '뉴 클래식 안마의자' / 사진 = 누하스 제공

진행 품목은 ‘2021년 뉴 클래식 안마의자’ 전 컬러이며, 런칭 후 첫 네이버 쇼핑라이브인 만큼 푸짐한 혜택들로 준비되었다. 이날 방송에서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는 구매 건당 40만 원 상당의 사은품을 증정하며, 총 준비된 사은품 혜택만 1억 원 규모에 달한다. 뿐만 아니라 구매 고객 모두 600만 원 상당의 루이스폴센 경품 프로모션에 자동으로 응모된다.

구매하지 않더라도 방송 중 등장하는 돌발 퀴즈 당첨자에게는 스타벅스 3만원 상품권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다.

한편, 네이버 쇼핑 라이브는 23일 일요일 오후 8시부터 70분간 진행되며,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회원 최대 10% 적립 등 네이버 페이 추가 적립 혜택도 마련되어 있다. 자세한 내용은 누하스 공식 홈페이지와 스마트스토어 또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 ‘누하스’로 검색하여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