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펜트하우스 최예빈, 청순 요정으로 컴백...눈부신 비주얼 화보 공개
드라마 펜트하우스 최예빈, 청순 요정으로 컴백...눈부신 비주얼 화보 공개
  • 김예지 기자
  • 승인 2021.05.22 12: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예지 기자 = 당당한 싱글들을 위한 즐거운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싱글즈>가 파격적인 스토리 전개로 매회 화제를 모았던 드라마 <펜트하우스>에서 ‘하은별’ 역으로 출연한 배우 최예빈의 청초한 비주얼 화보를 공개했다. 극 중 현실감 있는 연기로 단숨에 라이징 스타 반열에 합류한 최예빈은 각종 CF는 물론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까지 섭렵하며 만능 엔터테인먼트로 활약하고 있다.

펜트하우스 '하은별' 싱글즈 화보 촬영 / 사진제공 싱글즈
펜트하우스 '하은별' 싱글즈 화보 촬영 / 사진제공 싱글즈

푸르른 여름을 맞이해 맑고 화사한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배우 최예빈은 화려한 메이크업 없이도 빛나는 비주얼을 자랑하며 작품 속 ‘하은별’ 캐릭터와 다른 청순한 매력을 선보였다. 최근 클렌징 브랜드 센카의 전속 모델로 발탁된 그녀만의 밝고 건강한 이미지가 브랜드와 잘 어우러지며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A 컷이 탄생했다는 후문. 특히, 센카의 베스트셀러인 퍼펙트 휩 페이셜 워시의 거품을 볼에 올려놓은 채 밝게 웃어 보이는 그녀의 해사한 미소에 촬영장 스태프들은 팬심을 숨기지 못했다.

한편, 클렌징 뷰티 브랜드 센카의 전속 모델로 활동 중인 배우 최예빈은 첫 드라마 데뷔작인 <펜트하우스>에서 톡톡 튀는 캐릭터 ‘하은별’을 섬세하게 연기하며 대중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흠잡을 곳 없이 완벽한 요정 비주얼과 뜻밖의 재치 있는 입담으로 광고, 예능 등 다방면에서 맹활약 중인 그녀는 곧 방영될 <펜트하우스 3>를 통해 또 한 번 방송계를 뒤흔들 예정이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청순한 여신 비주얼로 돌아온 배우 최예빈의 뷰티 화보는 <싱글즈> 6월호와 <싱글즈>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