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현대, A대표팀·올림픽대표팀 차출 선수 코멘트
울산현대, A대표팀·올림픽대표팀 차출 선수 코멘트
  • 구웅 기자
  • 승인 2021.05.25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2 FIFA 카타르 월드컵 아시아지역 2차 예선 대한민국 남자 국가대표팀 차출 선수
울산현대, A대표팀·올림픽대표팀 차출 선수 (사진제공/울산현대)
울산현대, A대표팀·올림픽대표팀 차출 선수 (사진제공/울산현대)

[잡포스트] 구웅 기자 = 울산현대 2022 FIFA 카타르 월드컵 아시아지역 2차 예선 대한민국 남자 국가대표팀 차출 선수들이 코멘트를 24일 밝혔다.

조현우 (GK)는 "팀에서의 상승세를 국가대표팀에서도 이어가고 싶다. 동료들 뒤에 든든한 문이 되어 팀이 좋은 플레이를 할 수 있도록 도움이 되고 싶다. 좋은 성적으로 울산 팬뿐만 아니라 대한민국 축구팬 모두를 행복하게 해드리고 싶다고 말했다.

김태환 (DF)는 "국가대표에 선발되는 것은 언제나 영광이다. 팀의 고참으로서 더 많은 책임감을 느끼고 있다. 가능한 많은 경기에 나서서 멋진 모습을 보여드리겠다. 좋은 활약을 펼치고 돌아와 울산의 상승세를 이어가고 싶다"고 말했다.

원두재 (DF)는 "소속 팀 형들과 함께해서 든든하다. 동료이자 친구인 이동경의 존재는 항상 기쁘고 힘이 된다. 대표팀에서는 어떤 역할이 부여될지 모르지만 최선을 다해 최고의 결과를 내고 싶다. 또한 팀에 복귀해서도 좋은 퍼포먼스를 보여줄 수 있도록 차출 기간 동안 여러모로 만전을 기하겠다"고 밝혔다.

홍철 (DF)는 "국가대표 명단에 오른다는 것이 얼마나 큰 것인지 영예인지 또 얼마나 많은 책임감을 지니게 되는지 알고 있다. 지난 한일전을 반면교사해서 좋은 결과를 낼 수 있도록 하겠다. 더불어 항상 믿고 응원해 주시는 울산현대 그리고 대한민국 축구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드리고 싶다' 말했다.

이동경 (MF)는 "새로운 도전은 항상 조심스럽지만, 소속 팀 형들 그리고 원두재와 함께하게 되어 잘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이 먼저 든다. 많은 사람들의 기대, 응원에 화답할 수 있도록 집중하고 즐기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설영우 (DF)는 "먼저, 감독님, 동료, 팬들에게 감사하다는 말을 전하고 싶다. 보여드리고 싶은 것들 도 많지만 훈련과 경기를 통해 배워올 것 또한 많을 것이다. 항상 집중해서 많이 배우고, 보여드리고 더 멋진 모습으로 돌아오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