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카앤피플이 협찬한 인기 유튜브채널 홍인규골프TV ‘김준호 VS 세븐 VS 이선재 프로’편 2부가 27일 공개되었다.
2부로 편성된 전체 방송 중 1부는 13일 공개되어 현재 52만 조회수를 넘어섰으며 2부도 하루 만에 10만 조회수를 기록 중이다.
1부에서는 개그맨 김준호와 가수 세븐이 대결을 펼쳤으며, 2부에서는 이선재 프로도 후반 출격했다. 방송에는 카앤피플의 친환경 출장스팀세차와 U+알뜰모바일과 카앤피플이 함께 출시한, ‘카앤피플 요금제’가 소개되었다.
카앤피플 스팀세차권과 스타벅스 커피쿠폰 등이 경품으로 제공되었고 저소득층 아이들을 위한 기부도 진행되었다.
최초로 공개되는 세븐의 골프실력, 김준호의 입담과 단아한 이선재 프로의 매력으로 1편, 2편 모두 많은 조회수를 기록했다.
카앤피플은 스타트업으로 시작하여 자체기술과 특허기술들을 축척하면서 프로야구 키움히어로즈 스폰서기업이 되어 스포츠 마케팅을 진행하기도 했으며 2시탈출 컬투쇼, 박명수 라디오쇼등에 협찬광고를 3년 이상 진행했고 다양한 온/오프라인 홍보를 계속하며, 오늘의 카앤피플 브랜드로 성장시켰다.
카앤피플 관계자는 “가맹점들을 지원하기 위해 다양한 광고에 과감한 투자를 계속 해나가 인류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계속 성장해 나가겠다”고 밝히며 “자연친화 최고급서비스를 제공하는 카앤피플의 브랜드 이미지와 골프 관련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는 홍인규 골프TV와의 만남으로 브랜드 가치 제고 및 위상을 높이는 도약 포인트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매주 김포,울산,광주에서 무료체험스쿨이 개최되고 있어 예비창업자들이 체험을 통해 자신의 적성에 맞는지 미리 확인해 볼 수 있고 대표이사의 직접 브리핑시간에는 카앤피플의 성장과 현재, 그리고 미래 비전까지 들어 볼 수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