덮밥브랜드 덮밥슈퍼 "손 쉬운 운영 가능한 원팩 시스템 운영"
덮밥브랜드 덮밥슈퍼 "손 쉬운 운영 가능한 원팩 시스템 운영"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1.06.01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덮밥슈퍼 제공
사진 = 덮밥슈퍼 제공

[잡포스트] 김진호 기자 = 포장과 배달 중심으로 운영되고 있는 덮밥 브랜드 ‘덮밥슈퍼’가 초보 창업자나 기존 영업 내 샵인샵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 가맹점주들이 안정적이고 손 쉽게 운영이 가능한 원팩 시스템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본사를 통해서 간편 조리가 가능한 상태의 완제품을 공급받아 별도의 설비 없이 화구와 냄비만을 활용해 손 쉽게 조리할 수 있는 원팩 물류 시스템을 도입하여 초보 창업자나 샵인샵 창업자들도 조리에 들어가는 별도의 시간과 노력을 줄이며 손쉽게 운영이 가능하다.

최근 요식업계의 트렌드가 배달 중심으로 재편이 되면서 기존에 홀영업을 하던 매장 공간을 리모델링하거나 재편해서 샵인샵 창업을 희망하는 분들이 증가하고 있는데 기존 매장을 운영하면서도 큰 노력없이 ‘덮밥슈퍼’ 매장 운영할 수 있다.

덮밥 슈퍼 관계자는 “큰 설비 투자 없이 화구와 냄비만으로 조리가 가능하기 때문에 기존 운영 매장의 업종에 상관없이 접목이 가능하며, 초기 창업 시 초보 창업자들이 안정적으로 운영할 수 있도록 각 지점에 전문 슈퍼바이저를 배치하여 상권 분석은 물론이고 창업 관련해 전반적으로 필요한 사항들을 지원하고 있기 때문에 보다 안정적인 창업과 운영이 가능하다.”

덮밥슈퍼는 올 여름을 겨냥해 새롭게 출시한 ‘인생신메뉴’ 역시 원팩 시스템으로 각 가맹점에 공급하고 있으며, 밥과 숙주 그리고 양파와 고기 베이스의 고기 덮밥에 시원함이 매력적인 냉면 메뉴인 냉소면을 곁들어 맛과 가격, 푸짐함 세 마리 토끼를 잡은 세트 메뉴이다.

한편, 덮밥슈퍼의 브랜드 관련 내용 및 신메뉴 관련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