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디글로벌 "이엘티코스메틱, '2021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대상' 수상"
제이디글로벌 "이엘티코스메틱, '2021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대상' 수상"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1.06.04 1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제이디글로벌 제공
사진 = 제이디글로벌 제공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제이디글로벌은 자사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이엘티(ELT)코스메틱으로 ‘2021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대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고 1일 밝혔다.

'2021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대상’ 수상 브랜드인 이엘티코스메틱은 바쁜 일상과 도시 오염에 지친 현대인의 피부 상태를 개선해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를 유지하도록 하는 ‘스킨 레스큐어 솔루션’을 지향하고 있으며 이를 위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대표 제품으로는 ‘ELT듀오팩’이 꼽힌다. 리커버리 퍼플과 모이스처 핑크 클레이팩으로 출시된 ‘ELT듀오팩’은 블랙헤드를 지우는데 도움을 주도록 고안된 제품이다.

특히 롯데백화점 미아점과 분당점 및 신세계백화점 4개점 등의 백화점 입점을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늘리며 제품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내기도 했으며 해외 7개국으로 수출하는 글로벌 브랜드로도 확장되는 중이다.

㈜제이디글로벌 관계자는 “자연유래 성분을 바탕으로 정직한 화장품을 만들겠다는 신념 하에 브랜드를 성장시켜 온 만큼 빠른 성장을 이룰 수 있었다”며 “금번 수상을 계기로 더욱 차별화된 제품과 트렌디한 품질을 구현해 글로벌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2021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대상'은 국가 브랜드 경쟁력 제고와 국내산업의 성장동력 확보를 위해 국내 최고의 브랜드를 발굴하고 선정해 시상하는 제도로, 조선비즈가 주최하고 산업통산자원부 등이 후원하여 신뢰도와 호감도, 만족도, 사용후기 등 7개 항목의 소비자 직접 투표와 외부 심사위원의 심사를 통해 브랜드를 선정한다. 금번 시상식은 지난 5월 27일 서울 더플라자호텔 그랜드에서 개최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