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고, 10일 현대홈쇼핑서 ‘올리고365’ 2차 앵콜 방송 진행
올리고, 10일 현대홈쇼핑서 ‘올리고365’ 2차 앵콜 방송 진행
  • 김선영 기자
  • 승인 2021.06.09 1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올리고 제공

[잡포스트] 김선영 기자 = 메디컬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올리고(ALLYGO)가 현대홈쇼핑에서 통증완화 의료기기 ‘올리고365’ 2차 앵콜 방송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브랜드 측은 지난 5월 현대홈쇼핑에서 해당 제품을 처음 선보인 이후 오는 10일 목요일 오전 7시 15분 부터 60분간 2차 앵콜 방송을 준비했다고 한다.

브랜드 관계자는 “론칭 방송 때 판매효율 200%를 달성해 고객님들의 높은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으며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2차 방송을 편성했다” 고 전했다.

이번 방송에서는 60개월 렌탈 혜택과 제휴 카드 사용 시 월 13,000원 할인, 구매 고객을 비롯해 방송 중 상담 예약을 남기신 전 고객에게 3일간 무료 체험 혜택을 제공한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올리고365는 고주파로 몸 속 체온을 42℃ 정도로 올려 인체의 순환을 원활하게 해 심부열을 발생시키는 원리로 목, 허리, 등, 무릎 등 전신 통증을 완화 시켜주는 데 도움을 주는 특허 기술이 적용된 의료기기다.

브랜드 관계자는 “자사의 경우 고객 건강까지 책임지는 건강관리 서비스와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업으로 전문적인 교육을 받은 올리고 마스터(올마)가 방문해 제품 정보뿐만 아니라 지속적으로 케어하며 고객과 소통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현재 각 사 홈쇼핑 방송과 브랜드 체험샵 올리고 스토어 강남 본점, 제주점 오픈을 시작으로 전국 대리점 추진, 대형 할인매장과 백화점 체험존 입점을 준비 중이며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해당 제품은 11일 오전 7시 25분 NS홈쇼핑 라이브 방송도 예정돼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