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무이 헤어룸, 퍼스널 스타일링으로 주목…평택 대표 프리미엄 살롱 브랜드로 우뚝
르무이 헤어룸, 퍼스널 스타일링으로 주목…평택 대표 프리미엄 살롱 브랜드로 우뚝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1.06.10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희주 원장 주축 르무이 헤어룸, 프리미엄 헤어 제품+최신식 테크니컬+최상의 노하우 '인기'
사진제공 = 아이컨텍컴퍼니
사진제공 = 아이컨텍컴퍼니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양희주 원장이 이끄는 르무이 헤어룸이 두상과 모질에 맞춰 단점을 보완하고 장점을 살리는 맞춤 스타일링으로 주목받고 있다.

양희주 원장은 대한민국 트렌드를 선도하는 강남, 그 아름다운 비주얼 스타일링과 케어테라피를 재현하고자 2021년 경기도 송탄에 르무이 헤어룸을 오픈했다.

양희주 원장은 강남 대형 브랜드 숍 삼성동에서 근무하며 탄탄한 고객수와 꾸준한 매출을 끌어낸 프로 디자이너로, '나를 위한 단 하나의 스타일링'을 모토로 고객과 소통하며 견고한 포트폴리오를 쌓고 있다.

'르무이'는 '하나는 있지만 둘은 없다'는 뜻으로, 머무는 것 자체로 아름다운 일상의 영감이 되는 르무이 헤어룸은 당신을 위한 단 하나의 감각적인 뷰티 공간으로 언제나 편히 오갈 수 있는 공간과 트렌디한 퍼스널 스타일링을 선보이고 있다.

유행을 좇기보다는 본연의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하고 우아함과 세련미를 강조한 스타일을 지향하며, 누군가의 매력적인 모습을 발견한다는 찰나의 기쁨이 오늘날의 르무이를 탄생시켰다.

르무이 헤어룸은 두피와 모발을 생각한 엄선된 프리미엄 헤어제품과 최상의 디자이너들의 노하우를 담은 최신식 테크니컬 기술, 꾸준한 스타일링 연구로 고객에게 지금껏 경험해보지 못한 최고의 안목을 선사함과 동시에 평택을 상징하는 새로운 프리미엄 살롱 브랜드로 우뚝 설 전망이다.

양희주 원장은 "르무이 헤어룸은 평화로운 일상 속 스타일링에 대한 즐거운 발견과 하루하루가 아름답고 향기로운 설렘으로 삶의 원동력이 될 수 있도록 여러분의 모든 계절을 함께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