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에점을찍다’ 본점, 광주smp 최다 시술 및 최다 수강
‘마음에점을찍다’ 본점, 광주smp 최다 시술 및 최다 수강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1.06.11 13: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음의점을찍다 본점 김채연 원장 / 사진 = 마음의점을찍다 제공
마음의점을찍다 본점 김채연 원장 / 사진 = 마음의점을찍다 제공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SMP(Scalp Micro Pigmentation)는 모근과 비슷한 형태와 색상의 미세한 점을 새기는 두피문신을 뜻하는 것으로, 최근 국내에서 점점 보편화되어가는 탈모 솔루션의 일종이다.

이런 가운데 2020년 대한민국 프리미엄 브랜드대상, 올해를 빛낸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바 있는 광주SMP 전문학원 ‘마음에점을찍다’ 본점에서 두피문신 취업 및 창업을 희망하는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SMP 시술은 기존 모발의 굵기와 밀도, 색상을 두루 고려해 최대한 자연스럽게 연출하는 것이 관건으로 전문적인 기술력이 필요한 작업이다.

때문에 마음에점을찍다 본점에서는 정확한 기초 이론 교육부터 시작해 최신 장비를 이용한 고무판 실습, 마네킹 실습, 실제 모델 실습 등 충분한 실습을 거쳐 SMP 두피문신 전문가를 양성하고 있다.

또한 소수 정예로 수업을 진행하기 때문에 수강생 개개인의 수준에 따른 맞춤 강의가 가능하며, 수료 후에는 해외 출장 기회 제공, 취업 연계, 창업 정보 공유, 세미나를 통한 소통 및 기술 교류 등을 통해 교육받은 기술을 실전에서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설명했다.

마음에점을찍다 본점 김채연 원장은 “최근 창업을 희망하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처음부터 창업을 생각하고 수강 문의를 주시는 분들이 많다”며 “SMP 두피문신 창업은 소자본창업이 가능한 데다 아직까지 블루오션으로 분류되어 미래 전망이 밝은 편”이라고 말했다.

이어 “단순한 뷰티 시술이 아니라 탈모인들의 고민과 스트레스를 해결해 주는 시술이기도 하기 때문에 창업 후 뿌듯함을 느끼실 수 있을 것”이라고도 전했다.

더 자세한 내용은 마음에점을찍다 본점 대표번호 및 카카오톡 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