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바이오샤인 '필로샤인', '2021 대한민국 뷰티 브랜드대상' 수상
주식회사 바이오샤인 '필로샤인', '2021 대한민국 뷰티 브랜드대상' 수상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1.06.11 1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바이오샤인 제공
사진 = 바이오샤인 제공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주식회사 바이오샤인의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필로샤인(FILLOSHINE)이 ‘2021 대한민국 뷰티 브랜드대상’의 2년 연속 수상 브랜드로 선정되는 쾌거를 이뤘다.

‘2021 대한민국 뷰티 브랜드대상’은 대한민국 브랜드 어워즈 운영사무국이 주최하여 올바른 소비가치 증진과 대한민국 경제성장에 이바지한 브랜드를 선정하는 시상식으로, 필로샤인은 ‘성장인자 스킨부스터’ 부문 대상을 수상해 지난 8일 열린 시상식에서 상장을 수여 받았다.

주식회사 바이오샤인은 문제성 피부를 개선하는데 도움을 주는 유효성분과 차별성 있는 기술을 적용한 SKIN BOOSTING의 핵심소재를 이용한 제품을 개발하는 메디컬뷰티 브랜드 전문 인큐베이팅 기업이다. 전문 바이오 활성소재를 이용한 주식회사 바이오샤인의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필로샤인은 지속적인 항노화 연구를 통해 얻은 원료와 기술이 피부의 아름다움과 건강함을 전달하기 위한 최적 포물레이션을 구성하기 위하여 만들어진 브랜드다.

2005년부터 코스메슈티컬의 핵심 소재를 개발해 오고 있으며 현재까지 국내에서 100여 개, 해외 8개의 특허를 출원하고 ISO22716, ISO9001, ISO14001 등의 인증을 받아 모든 활성 원료 및 제품을 엄격한 생산환경에서 안전하게 제조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필로샤인을 공동연구개발한 ㈜바이오에프디엔씨는 50여 종의 생물활성을 재조합하여 단백질 및 성장인자, 50여 종의 생체모방 펩타이드, 100여 종의 식물줄기세포 소재 등 코스메슈티컬의 핵심 소재를 개발해 오고 있으며, 연구성과는 학술논문 형식으로 발표하고 있어 지금까지 105편의 논문을 발표해 왔다.

주식회사 바이오샤인 관계자는 “필로샤인은 인체에 꼭 필요한 성장인자와 생체 모방 펩타이드의 조합이다. 진피층 섬유아세포의 생성, 나아가 피부재생을 촉진하여 젊고 빛나는 피부를 가꾸는 데 도움을 주도록 하고 있다”며 “이번 수상을 계기로 피부 속부터 채워져 밝게 빛나는 피부를 뜻하는 필로샤인의 의미를 더 많은 분들에게 알리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