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스트레인 여신티켓, 뉴스레터 ‘우아한 여신’ 발간
패스트레인 여신티켓, 뉴스레터 ‘우아한 여신’ 발간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1.06.15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국내 피부시술 정보 플랫폼 여신티켓을 운영하는 ㈜패스트레인(대표 손승우)이 피부 시술 관련 정보를 알기 쉽게 정리한 ‘우아한 여신’ 뉴스레터를 제작 및 배포한다고 15일 밝혔다.

여신티켓의 ‘우아한 여신’ 뉴스레터는 피부 시술 정보, 인기 시술 트렌드, 일상 속 피부 관리법 등 소비자들이 관심 가질 만한 피부 관련 정보를 담고 있다.

이 외에도 여신티켓의 다양한 이벤트 소식도 확인할 수 있으며, 뉴스레터 신청에 동의한 고객 대상으로 매주 월요일 저녁 6시에 이메일로 배포된다.

뉴스레터는 회사에 대한 소식을 필요로 하는 소비자들에게 원하는 메시지를 전달하는 소통방식으로 국내, 외 많은 기업·정부부처 등에서 도입해 운영하고 있다

패스트레인 손승우 대표는 “매주 뉴스레터를 통해 고객 분들께 추천 피부 시술과 핵심 정보를 알기 쉽게 제공할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고객과의 활발하고 지속적인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을 수행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패스트레인이 운영하는 여신티켓은 국내 대표 피부시술 정보 플랫폼으로 전국 피부과 시술 정보, 가격, 후기를 투명하고 간편하게 공개하여 소비자와 병, 의원 간 정보 불균형을 해소하며 모바일 예약 및 결제 서비스를 한 번에 가능케 하여 메디컬 뷰티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