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미용학원 MBC아카데미뷰티학원, 네일아트 취창업 프로그램으로 창업자 무료지원
대전미용학원 MBC아카데미뷰티학원, 네일아트 취창업 프로그램으로 창업자 무료지원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6.15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MBC아카데미뷰티학원
사진제공 : MBC아카데미뷰티학원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뷰티·미용 업종 취업, 창업 전문 미용학원인 MBC아카데미뷰티학원 대전중구점이 네일아트 교육 수료생들을 대상으로 취업, 창업 준비 전 경력을 쌓을 수 있는 실습장소를 제공하고자 KT 이동통신사 대리점인 ㈜제일서비스통신과 ‘Pilot 콜라보 프로젝트’ 협업을 체결했다.

MBC대전중구미용학원과 협업을 체결한 ㈜제일서비스통신 대동점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사회적 거리두기 장기화에 지친 고객들의 심신을 위로하고자 이색서비스로 네일아트 쿠폰을 무료 제공하고 있다. 이에 MBC아카데미뷰티학원 대전중구점은 침체되어 있는 네일 뷰티 시장으로의 취업과 창업에 두려움을 가지고 있는 수강생들에게 고객과의 시술 대면을 통한 실습으로 경험치를 올리고 경쟁력을 갖출 수 있도록 차별화된 프로그램을 제공하여 화제가 되고 있다.

이와 관련해 학원 관계자는 “샵앤샵 협업으로 관련 업종간 상호 협업한 경우는 있었지만 통신사와의 협업은 본원에게도 새로운 도전이다. 위기가 기회일 수 있듯이 코로나19로 인해 찾아온 다양한 변화의 생각을 전환한 시작으로 네일아트 수강생들에게 국가자격증 교육뿐만 아니라 기술의 전문성을 높이고 고객 맞춤형 교육을 실행하고자 한다.

소자본으로 창업이 가능한 1인샵 창업과 취업을 준비할 수 있는 아이템을 제공하고 현장에서 꼭 필요한 고객응대법, 기술전수, 고객관리 마케팅 등 실무에 필요한 컨설팅까지 교육하며 수강생들의 성공적인 취업과 창업을 지원하겠다. 대전미용학원 수강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니 관심있는 분들은 담당 선생님에게 언제든지 편하게 문의하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1인샵 창업을 앞두고 있는 MBC아카데미뷰티학원 대전중구점 김지아 수강생은 “네일샵 현장실습 활동을 통해 고객 응대부터 매니큐어, 패디큐어 시술과 창업 전 보완해야 할 부분 등을 미리 체크해볼 수 있어 좋았고 실무에 필요한 어드바이스도 받을 수 있어 많은 도움이 되었다. 소중하고 뜻깊은 기회를 제공해 준 학원에 감사하다”고 말했다.

한편, 소비자 평가 뷰티 전문 브랜드 1위로 3년 연속 영광의 수상을 한 MBC아카데미뷰티학원은 메이크업국가자격증, 네일아트국가자격증, 헤어국가자격증, 피부미용국가자격증, 이용사국가자격증 등 다양한 뷰티 교육 프로그램을 기반으로 대전중구뿐만 아니라 강남, 영등포, 수원, 논산, 부산서면 등 전국 인프라를 구축해 34개 지점을 운영하고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미용학원이다.

대전미용학원 교육과정 및 수강료 등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와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