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방 창업 ‘욜로PC’, 최저가 창업 보장 이벤트 진행… “저렴한 창업 비용 제시”
PC방 창업 ‘욜로PC’, 최저가 창업 보장 이벤트 진행… “저렴한 창업 비용 제시”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6.22 13: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욜로PC방 제공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PC방 창업은 운영이 간편하고 인건비 부담이 적어 진입 장벽이 낮은 청년창업 아이템 중 하나로 손꼽힌다.

피씨방 창업은 전문 지식이 필요하지 않고 비교적 적은 자본으로도 창업이 가능한 데다가 1년 내내 비수기 없이 운영이 가능하여 안정적인 매출 달성도 가능하다는 특징이 있다.

이 가운데, 전, 현직 프로게이머가 만든 PC방 창업 브랜드 ‘욜로PC방’이 ‘PC방 최저가 창업 보장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가맹점과 상생 발전을 위해 욜로PC방이 고안한 정책의 일환으로, 예비 창업자의 리스크를 최소화하고 창업 비용에 대한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진행되고 있다.

이와 함께 7월에는 선착순 5팀 한정으로 창업 혜택도 제공하여 유망 프렌차이즈 창업 브랜드로 입지를 다지고 있다. 선착순 프로모션으로 지원하는 혜택은 총 27가지로, 팀룸 무상 시공 3개, 방역패키지 지원(출입방역 게이트+매장 방역 연무기 패키지)를 비롯하여 CPU11세대, RTX3070 무상 지원, 가맹비 및 로열티 100% 면제 등 창업 비용의 부담을 덜 수 있는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되어 있다.

업체 관계자는 “욜로PC방은 본사가 직접 직영점을 운영하여 안정적인 성과를 달성할 수 있도록 하며,팀룸이라는 경쟁력도 강화했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