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중앙자동차운전전문학원', 방학대비 대학생 특별강의 및 문제집 무료증정
'평택중앙자동차운전전문학원', 방학대비 대학생 특별강의 및 문제집 무료증정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6.22 1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평택중앙자동차운전전문학원
사진제공= 평택중앙자동차운전전문학원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평택 중앙자동차운전전문학원에서는 방학을 앞둔 대학생들과 직장인들의 운전면허 수요가 높아진 시즌에 맞춰 평일반과 주말반 모두 운영 및 대학생들을 위한 방학 특별강의 수업을 개설했다고 밝혔다.

최근 사회적 거리 두기로 인해 면허 취득을 미루는 교육생들에게 자체 기능 시험과 필기시험을 학원 내에서 볼 수 있도록 획기적인 서비스를 제공중이다.

평택 중앙자동차운전전문학원은 평택시 중앙에 위치한 학원으로 1998년 경찰청 지정 제49-1호 전문학원의 시작으로 평택역에서 가장 가까운 세교동 소재 운전면허학원이며 지제역에서는 3분거리에 위치해 있다.  

관계자는 "사회적 거리 두기의 장기화로 인해 운전면허 취득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수강생들을 위해 학원 내에서 시험을 치를 수 있도록 혁신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학원 자체적으로 수시로 방역 소독을 진행하여 학원 서비스의 품질 개선과 만족도에 중점을 두고 있다" 고고 전했다.

2016년 12월 22일부터 제도 변경에 따른 평택 유일의 최신 코스 연습장을 갖춘 중앙자동차운전전문학원은 1종과 2종 운전면허 교육에 특화된 학원으로 체계적인 실무이론과 풍부한 교수 경험을 갖춘 강사진으로 수강생들의 눈높이에 맞추어 교육지도가 이루어지고 있다.  

네이버 스마트 플레이스 기준 4점 이상의 높은 서비스 만족도를 기록하고 있는 평택운전면허학원이기도 하다.

사진제공= 평택중앙자동차운전전문학원
사진제공= 평택중앙자동차운전전문학원

이외에 운전면허를 소지하고 있지만 실제 도로에서 운전하기 어려운 수강생들을 위해 최신의 차량으로 체계적인 교육과 합리적인 가격의 시내 연수 교육을 실시하여 장롱면허를 탈출하는데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평택, 송탄, 안성(공도) 등 다양한 지역에서 통학하는 수강생들을 위해 무료 셔틀버스를 항시 운행하고 있고 처음 학원에 등록하는 예비 수강생도 문의전화 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운영 중이다.

평택중앙자동차운전전문학원에 대한 이용안내와 상담 관련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거나 대표전화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