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실번제 바른치킨, 배민쇼핑라이브 30분만에 완판… 추가 구성까지 1만 2천매 판매 성료
치킨실번제 바른치킨, 배민쇼핑라이브 30분만에 완판… 추가 구성까지 1만 2천매 판매 성료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6.23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른치킨
사진 = 바른치킨 제공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치킨실번제 브랜드 바른치킨이 지난 18일 진행된 배민쇼핑라이브에서 준비된 제품 수량을 30분만에 완판시키며 방송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바른치킨은 지난 18일 오후 6시부터 7시까지 약 1시간 동안 배달의민족 쇼핑라이브를 통해 바른치킨 상품권을 할인된 혜택으로 판매했다.

또한 이 날은 바른치킨 ‘맛으로 바르뎀(Masro Bardem)’ 영상에 출연해 ‘오중바르뎀’으로 완벽 변신한 배우 권오중이 바르뎀 분장으로 출연, 특유의 솔직담백한 매력을 발산하며 바른치킨의 다양한 메뉴를 홍보했다.

이렇게 파격적인 혜택과 ‘오중바르뎀’의 출연으로 방송은 시작과 동시에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실시간 시청자수 10만 1천명을 기록했으며 라이브 시작 30분 여분만에 5천매로 준비된 상품권 수량이 모두 판매됐다. 이에 바른치킨측은 7천매를 추가 구성하고 방송시간 역시 10분 연장했으나 총 1만 2천매의 상품권 역시 완판되며 성황리에 라이브커머스를 마쳤다.

또한 방송 종료 후에도 배민쇼핑라이브 누적 조회수는 계속해서 상승해 현재 21만을 기록하고 있다.

바른치킨 관계자는 “실시간 방송은 물론 방송 종료 이후에도 많은 분들이 바른치킨에 큰 관심과 응원을 보내주셔서 무척 기쁘고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고객과의 소통에 힘쓰고, 더운 새로운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기획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바른치킨은 시그니처 메뉴 대새 시리즈(대새레드, 대새핫블랙)와 빙그레 바나나맛우유가 컬래버레이션된 ‘대새인가바유’ 세트를 7월 18일까지만 기간 한정으로 판매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